둘째로, 그들은 단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을 뿐인 당신의 비디오에서 나왔다.

Categories: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둘째로, 그들은 단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다. 왜 그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요구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그들에게 말해라.

키워드 위치 지정 – 유투브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태그 섹션에 있는 동안 비디오 제목, 설명에 키워드를 배치하는 데 특히 주의하십시오.

이를 실행함으로써 시청자가 신뢰를 쌓고, 마케팅 범위 내에서 다른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준비된 사람들을 추가로 사전 자격을 부여한다.

또한 훨씬 더 긍정적인 의견, 가입자, 그리고 동영상이 종종 당신의 포인트가 필요한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는다.

그래서, 돈을 버는 것은 유튜브 비디오를 통해 사이트를 마케팅할 때 얻는 큰 이익을 더 중요하게, 그것은 당신에게 f-r-e-e-e-에 대한 다른 광고 디자인의 보상을 준다.

팁 3은 프로필을 생성하는 것이다. 실제적인 이유는 당신의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을 이용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 외에, 당신이 만든 비디오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의 비디오가 더 많이 보여지고, 사람들이 당신의 프로필이나 채널의 정체성에 의해 당신의 비디오를 찾으려고 노력하기 시작할 것이다.

스크린캐스트는 단순히 당신의 움직임과 방향을 데스크톱에 기록하는 비디오다. 사용자들을 위해 이것을 하기 위해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것이다. 이것을 하기 위한 2가지 훌륭한 도구는 캠스터디오와 캠타시아 캠스터디오라는 활동이며 내가 컴퓨터에서 비디오를 만들 때 사용할 때 도구가 될 수 있다.

Tip 2는 당신이 올린 비디오의 유형에 관한 것이다. 앞서 말했듯이, 많은 기업들이 유튜브에서 벤더를 업로드했기 때문에 성공하지 못하고 시도해 왔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단지 한 시간 정도 낭비했을 뿐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거래에 비해, 몇몇 직원들이 관련된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그것이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유지하는 한, 무엇이든.

힌트: 여러분, 시즌 답변 여러분, 여러분에게 책과 시장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를 원하는 틈새 집단을 가져야 한다.

여러분의 비디오가 좋은 지역사회에서 널리 퍼질 것이고, 그러면 여러분의 제품이 더 잘 팔릴 것이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비디오에 가까운 제목을 위해 그 틈새에서 나온 키워드를 사용하라. 개인들은 여전히 여러분이 누구인지 또는 핵심 검색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알지 못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책의 제목을 사용하지 말라. 유튜브에서 하루에 10 x씩 시청되는 비디오를 가지고 여러분의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이 클릭할 수 있는 링크가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웹사이트로 올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여러분의 동영상을 만들면서 여러분은 한 종류의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Tend는 여러분이 방금 만든 꽤 많은 비디오가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단연코 가장 좋은 것은 여러분이 카메라로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사람들에게 특정한 제품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구글 행아웃 온 에어는 지구로 생중계하기 위해 설치될 수 있다.

여기, 당신은 9명의 개인을 진행자로 초대할 수 있다.

반면에 지구상에서 휴식을 취하는 MIB 것은 방송되는 라이브 스트림을 시청한다.

일반적으로 블로그나 웹사이트보다 동영상을 배치하는 것이 더 쉽다.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보는 사람이 많을수록, 더 많은 방문자가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갈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동영상을 볼 때 그것은 또한 순위를 더 높일 것이다.

저는 제가 사용하는 유튜브 마케팅 전략을 진행할 것입니다.그리고 주문을 사용하는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을 공개하는 것은 비디오 포렉스 거래로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유튜브 계정을 만들고 동영상을 게시하기 시작하라 오디오북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팔린다. 비디오 마케팅은 사람들이 PC 작업을 하고 있지만, 비디오 비디오에 기록된 당신의 책의 장 전체를 듣는 것은 온라인 세계의 오디오보다 훨씬 더 빨리 퍼진다.

유튜브를 사용할 때, 당신의 지역에 따르면, 당신은 즉시 견해에 대해 알 수 있거나, 아니면 더 오랜 시간 동안 느린 견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후자는 더 경쟁적인 시장인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는가? YouTube를 게임해야 할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에 사기 히트를 이메일로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가 있고 교통량이 합법적이라고 생각하게 만든다.

유튜브 마케팅 담당자를 연결하기 위해, 결국, 협업을 위한 3가지 훌륭한 개념은 1) 교차 프로모션이다. 관련 비디오에 링크하면 관련 비디오에 하이퍼링크한다.

2) 비디오 응답은 시청자 트래픽을 캡처하기 때문에 이 유튜브 마케팅 팁의 독특한 것이다. 3) 인터뷰 – 전화, 서면 Q&A(카메라에 웹로그 포스트 또는 읽기), 라이브 스트림에 의한 또는 분할 쇼 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