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는 사람들이 소비하는 1위의 이유이다

Categories: 금융 - 투자

은퇴는 사람들이 고갈된 사회보장제도로 소비하는 1위 이유로서, 소비자들은 후기 개인 퇴직 계좌(IRA)와 로스 IRA가 은퇴를 위한 계좌 옵션이라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어떤 이상적인지 결정하기 위해 근처의 투자 대리인을 완전히 보거나 스스로 주제를 체크아웃한다.

이제 당신은 실제로 대학 교육 자금 지원, 집 고르기, 은퇴와 같은 몇몇 후기 생활 행사에 대한 그 긴 투자를 정말로 설정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보기 전에, 당신이 그것을 선택하라. 그것은 실제로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하는 핵심 이유에 관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낸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노동력으로 현금을 만들기 위해서일 것이다. 그래서 이것이 쉽게 나타난다고 확신하기 때문이다. 돈이나 두 번째 수입은 그렇게 쉽거나 수동적이지 않아. 일과 시간이 필요해. 그러니 며칠 동안 투자하기에 몸무게가 얼마나 건강에 좋지 않은지 고려하면서 이것을 명심해.

우호적인 산업 에이전트로부터 오므라든 올레 계약 문서를 가져오는 것은 그것을 자르지 않을 것이다. 또한 대부분의 계약은 작성되지 않고 진정한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당신에게 약간의 우위를 주기 시작한다.

영업 계약 기간 동안 쉬는 지점을 유지하라. 그리고 판매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다. 잠든 사람들을 잡아서 코앞에서 좋은 라이언을 낚아채라. 또한, 결국에는 점원에게 급등하여 보통 더 많은 라이언스를 구입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너무 많은 라이언을 구입하여 마지막에 그들과 함께 모든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다. 24시간 간격의 카운티는 이것을 재승강하지 않을 것이며 10개 중 9개는 당신이 OTC를 최대 비율의 열정으로 판매할 것이다.

투자하기 전에 자금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이 최선이다. 하지만 배당소득, 주식, 주식에 대한 투자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누구에게나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월간 청구서나 좋은 거래 빚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시장에 투자하기 전에 기다려야 한다.

시장은 항상 오르락내리락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빚을 갚는 것이 좋다. 특히 카드 빚은 긍정적인 월 현금과 6개월에서 12개월의 긴급 자금을 부과할 수 있다.

배당금을 지불하는 스톡옵션을 이용하기 위해 투자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 자유에 있을 것이다.

채권증권은 예금증서와 유사하다. 그러나 은행에 의해 보여지는 대신에 정부를 통해 채권을 발행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구입하는 채권증권의 종류에 따라, 당신이 구입하는 채권증권의 종류에 따라, 당신의 초기 투자는 정확한 기간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뮤추얼 펀드나 주식과 관련된 위험을 고려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최소한의 채권증서에 투자할 수 있다.

정부로부터 오는 것이 보장된 것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문제가 있는 바로 그 지위에 대해 그들이 훨씬 더 잘 모르기 때문에, 콘트라리아 투자는 당신이 개인들이 결코 선택하지 않을 때 팔고 팔고 싶을 때 사고 싶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했을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팔았던 개인이었다. 아시아의 특정 독감은 쉽게 볼 수 있는,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어떤 사람들이 승진하고 있는 것을 샀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와 도박을 혼동하지 마라. 도박이 아니라 최소한 위험은 있다.

하지만 실제 도박과는 달리, 그 확률은 당신에게 유리하다. 적어도 그래야 한다.

그리고 시간이 흐르면서 부동산 가치는 계속되는 빠른 찬양을 전제로 투자해서는 안 되는 것은 아니지만, 가격은 어떤 특정한 비율로도 계속 오를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정산된 시간 가격은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을 수 있는 일반적인 방법을 다룬다. 가치가 올라가면, 당신은 훨씬 더 잘 산다.

나는 테네시 주 내슈빌에 살고 있고 로스엔젤레스 주택은 남부에서 조금 싸지 않다. 나는 부동산 투자 기회를 시작한 초기 2년 동안 각각 100만 달러를 싼 집에 조달했다. 나는 4년 이내에 싼 집 때문에 천만 달러를 획득했다 해외부동산 사이트 . 나는 LA나 컨트리 부동산 투자의 어떤 요소라도 같은 성공을 복제할 수 있을 때 목장에 걸 것이다.

그 회사는 위험한 시장 상품인 IPO(Initial Public Offering)를 통해 돈을 모금한다.

그 후 주식은 2차 시장(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거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