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그들은 경험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는 모든 비디오에 왔다.

Categories: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둘째, 그들은 경험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는 모든 비디오에 왔다. 왜 그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부탁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말해라.

스크린캐스트는 단순히 PC를 사용하여 자신의 움직임과 방향을 기록하는 비디오다. 당신은 이것을 성취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원한다.

당신은 캠스터디오와 캠타시아 캠스터디오라고 불리는 것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나는 내 컴퓨터로 비디오를 만들 때 또한 사용하는 도구다.

유튜브가 등장했을 때, 그것은 더 나은 것을 위해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다. 마침내 다양한 다른 웹사이트를 삽입하거나 당신이 선택한 브라우저에 비디오를 볼 수 있었다. Gone은 느린 비디오와 육포 영상을 로드하는 날이었다. 우리는 마침내 스타일로 볼 수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견뎌냈다.

1 – 타이틀 문제 – 마케팅 뮤직 비디오에 대한 뷰와 최대 연관을 얻기 위해 제목에 필요한 2가지 사항이 있다.

먼저 실질적인 경험 단어를 제목으로 포함하도록 하라. 이것은 꽤 명백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제목에 핵심 용어를 포함하지 않는 실수를 저지르는지 놀랍다. 둘째, 더 더트 온(xyz)이나 Xyz 경고와 같은 것을 주목하게 만든다. 20년 내 돈 좀 줘!이런 제목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내부 특종을 사거나, 가격을 절약하는 것을 듣는 것. 타블로이드 잡지가 꽤 인기 있는 이유. 사람들은 유명인사, 정치인 또는 남녀의 다른 사람에게 충분한 흙을 얻을 수 없다. 사랑을 주는 것은 온라인 세계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에 흙을 묻히는 것에 관심이 있다.

비메오에 대한 계정을 만들기 시작하라. 이름, 나이, 주소와 관련하여 모든 정기적인 질문을 받고 나서 목표를 진술해야 할 것이다. 즉, 표준, 감독, 음악가, 코미디언 또는 구루 계정을 원하십니까? 이런 것들은 온라인 사업주로서, 당신의 계정은 이사나 구루로서 다른 선택을 즐길 것이다.

캐치 헤딩! 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니? 음, 그렇습니다.그리고 여 MIB 러분이 동영상이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48시간의 동영상 중에서 눈에 띄기를 원한다면, 매 분 48시간의 동영상이 매일 8년의 동영상으로 전송되는 것과 같습니다

다음 유튜브 마케팅 비밀은 매력적인 짧은 클립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그들의 장소에서 오래된 클립을 짜내고 있다면, 개인들은 그들과 관련된 사랑을 덜 할 것이다. 당신이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지 간에, 당신이 유튜브에 올린 비디오는 그것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지역사회를 이끌어내야 한다.

유튜브 마케팅은 기사와 함께 글을 쓰고 올리는 것 대신에 기사와 함께 유튜브 비디오를 웹 페이지에 삽입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필요한 것은 웹 캠, 당신이 컴퓨터로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도록 디지털 캠 코더를 찍을 수 있는 비디오를 찍는 셀, 그리고 당신이 설정된 것.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위해 서면 형태로 피드백을 받은 적이 있는가? 그렇다면 가서 이것들을 파내라. 왜냐하면 당신은 그것들을 비디오 증언으로 바꿀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화면에 텍스트를 보여주고 보고서를 크게 말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 웹 페이지에 분명히 추가될 수 있다.

이제 잠시 유튜브로 돌아가자. 이것은 수백만의 일상 휴가가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를 보기 위한 웹사이트가 될 수 있다.

스포츠 소셜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가라.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 영화 클립을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줄을 서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잘 생긴 잔디밭은 거대한 후보가 될 것이다.

아, 그런데, 나는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은 마치 시청자들이 당신의 채널에 새로운 것이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 채널을 조정할 수 있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이 무엇이든 관찰할 수 있고, 그들이 즐길 때마다 볼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 채널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는 것은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로 트래픽을 얻는 좋은 방법이다. 또 다른 훌륭한 방법은 기밀 광고를 통해서이다.

슬라이드 영화를 만들기 전에 시장과 키워드 연구를 활용하는 것은 콘텐츠 기사가 어떻게 검색되고 있는지 완전히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많은 다른 제안들을 제공할 수 있다.

유투브 마케팅의 아름다운 점은 독특한 방법으로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소매 사업을 하고 있지만 그것의 꽤 새롭고 특별한 것이 당신에 대해 들어보았다면,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제품을 얻을 것이라고 믿을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비디오 마케팅이 어떤 것과 관련이 있는지에 대한 감각을 얻는 것이다. 어떻게 시도하는가? 동영상을 홍보용 장치로 활용하는 마케팅 담당자와 관련된 동영상을 조사하기 위해 유튜브에 간편하게 이동하십시오.유튜브를 사용하여 모든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개인이 넓히고 싶어하는 당신의 지위에 대한 짧은 메시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