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오랫동안 잘 늙어야 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케이크 한 조각도 아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생각과 경험이 이미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같은 방식으로 자주 먹는 과정에 투입되었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지 않을 것이다. 잘만 되면, 그것은 많은 시간을 들일 거야 특히 처음에는 말이야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전망에서 성과를 낼 거야!

사람들이 계속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업데이트하라!만약 여러분이 일관된 업데이트 스케줄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계속해서 여러분이 다음 광고에 산발적으로만 무엇을 올릴지 볼 수 있고,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여러분이 그것을 공유할 준비가 되었을 때 물론 볼 수 없을 것이다.

광고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대부분의 전략과 함께 클릭당 지불이나 단계당 지불과 같은 다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다. 또한 링크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기도 하다. 땀도 걱정도 없다. 교통이 흐르도록 내버려 두어라, 소셜 미디어가 누구에게나 기적을 가져다 주도록 하라.

도움이 필요하면, 이렇게 해달라고 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돕기 위해 오지만, 그것들은 꽤 큰 가격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이 선택을 선택하라.

그럼, 공급이 얼마나 되는 거죠?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당신이 디자인 노력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예를 들어, 당신은 부기를 직접 하는가? 쇼핑객들을 위한 카펫을 깔아둔 개인? 찬장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아웃소싱을 믿을 때 테스트를 하청으로 생각하십니까? 내 말은, 당신은 이미 당신이 필요로 하거나 할 수 없는 일들과 함께 당신을 돕기 위해 누군가를 고용했다는 것이다. 그래서 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그것을 달성하지 않는가? 특히 새로운 사업을 가져온다면?!

넷째,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개인적인 의무를 더 많이 유지해야 한다.

이런 방식으로 당신은 접촉하고 관계를 훨씬 개선시킬 수 있다.

당신의 니체 웹 2 0 매직 발견 – 당신의 소셜 북마킹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크의 이점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 산업을 충분히 단순하게 만드는 것, 우리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일어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 스니스 마케팅을 이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여자에게 맞는 말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저렴한 규모로 성장해야 한다.

결혼한 2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를 총 추종하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낼 만큼 과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즉, 능력이 상황을 만들어낸다)은 당신의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의 구성원들과 직접적으로 유사하다. In. 카카오톡 apk 이런 의미는, 입 광고와 마케팅 단어의 한 형태입니다. 입의 단어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항목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청취자들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공유하고, 논평하고, 그들의 트윗/상태의 최신 정보를 좋아하면서 그들을 놀라게 하는 쉬운 방법을 알기를 원합니다

불꽃전쟁에 계속 관여하라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사적인 신호로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데는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없다. 동료 구성원들 사이의 오해에서 벗어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당신은 측면을 취한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내가 이야기에 대해 언급한 이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셜 미디어와 마케팅, 광고가 통제 불능의 존재가 되기 때문이다

지금도 우리가 마케팅하는 것과 같은 비디오에서 쌀 2개를 내놓은 것은 여전히 당신의 아이에 대한 견해와 논평, 그리고 단서를 얻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소셜 미디어 정보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사이트로 안내하는 것은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직접 제품을 판매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판매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팁 2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계속 주도해야하며 비즈니스 소유자가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없다면 많은 경우 블로그를 통해 7일간 시작해야하며 Facebook 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