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학 사용 – 분석이 작동하고 없는 항목을 보려면 정기적으로 검토하십시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분석적 사용 – 분석 결과를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효과가 있는 것과 개인이 다른 소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아닌 것을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라. 당신은 당신의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익에 사용해야 한다.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왜냐하면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할인율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보장하는 방법이 있고 주요 방법은 개인과 의사소통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과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한다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감시 도구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

그러나 경쟁사들이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만약 기업 사회 미디어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기술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과제개방에 대한 리드를 얻고, 합작투자를 설립할 수 있는가? 비즈니스 및 작업이 가상 랩에 포함되도록 혁신적인 팁을 사용하여 전문적인 지위를 개발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충고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여러분이 그것들을 효율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너무 많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많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둘째,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소셜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우리가 이용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http://sns-pro.net 필요로 하고 원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조사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훨씬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말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고, 소셜미디어는 고객의 반응과 리뷰를 감시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인 것을 이용하라

당신이 만든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기능을 할 것이다. 당신이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만들 때 당신은 확실히 소셜 네트워크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 그들은 환상적인 소재를 생산하는 것에 대해 반응할 것이다.Welcome 브랜드 신입 회원이지만, 당신의 목표 청중들만이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매주, 나는 남아있는 적어도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할 것을 충고한다.

목표 시장 및 시스템 사용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 제공하지만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합니다. 새 구성원 프로필을 보고 각 메시지가 해당 사용자와 구별되기 때문에 해당 사용자와는 별개이며 스팸에 연루되지 않기 때문에 해당 구성원 프로필을 보고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하십시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서비스나 아이템을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유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하는 업데이트로 트위트에 자주 참석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잠시 생각해 보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이 어떤 말을 하든지 간에, 당신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초기 단계다.

그것은 모두 제공과 그 대가로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그들의 삶을 발전시키는 귀중한 추천을 가진 공급자들을 데려가는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선택한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당신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원하는 긍정적인 정보를 얻을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찍는 방법에 대한 좋은 친구들 짧은 기사. 그들을 훌륭한 웹이나로 링크하도록 안내하라. 그리고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 그들의 서비스를 더 성공적으로 만들고, 다시 MLM 리스트 구축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들을 제공하십시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쉬운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당신은 sns 마케팅이 책을 더 간단하게 만드는 형식으로 출판함으로써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