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감각이 생기면, DVD를 강요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일단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감각이 생기면, dvd Take a를 제품과 함께 홍보할 것을 강요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다. 제품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가? 그것은 단지 그것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있을 만큼 흥미롭거나 흥미로운 것을 자랑하는가? 아니면 어떤 사람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그들에게 요인을 쉽게 교육함으로써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려고 하는가?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은 소셜 마케팅의 한 형태일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인터넷 사이트로 트래픽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 중 가장 친한 친구와 가족들이 당신이 이상적인 국산야동 것을 만든 유튜브 동영상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타당하다.

여러분 자신을 녹음하거나, 청중들의 요구 사항을 촉발시키기 위해 그곳에서 공유된 전문 음성 배우를 고용하라. 만약 여러분이 예산에 있다면, 이것은 적은 돈을 쓰지 않고도 많은 목표 청중을 달성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을 통해 유투브 큐리어스 시청자들에 대한 멋진 비디오를 찾는 데 전문가가 되어 당신의 개인 프로필로 엄청난 트래픽을 몰고 갈 것이다. 박스 관점을 위한 아웃을 가진 의견 입안자들은 당신의 욕망을 추천하고 방문객들에게 유인할 수 있다.

당신이 프로필을 작성할 수 있도록 훨씬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처음에 현재 계정과 채널을 설정했을 때, 나중에 일을 끝내기 위해 어떤 사람을 선택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 자신과 당신의 회사에 대한 세부사항을 반드시 포함시킬 것인가? 당신은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발견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판매 기사로서 당신은 처음에 당신이 유명하고 접근하기 쉬워 보이고 싶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을 완성했을 때, 훨씬 더 가까이서 배우는 것은 쉽다. 유튜브 마케팅 자동화 방법

구글 키워드 툴을 완전히 무료로 사용하여 청사진을 얻을 수 있다.

나는 심지어 높은 트래픽 용어를 고르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유튜브 비디오는 기존의 웹사이트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 위치하기가 훨씬 더 쉽기 때문이다.

유투브 유튜브에서는 사람들이 많은 정보와 관련해서 약간의 물림이 필요한데, 사람들이 너무 많은 정보를 위해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힘들지만, 시청자들이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비용으로 그것을 주어야 한다.

또한 당신의 비디오가 짧고, 당신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와 관련된 정보를 잘라낼 수 있다.

많은 작은 비트와 전체적인 더 많은 콘텐츠 획득

방금 유튜브에 가서 재미난 조회를 했는데 4년 전에 업로드되어 현재 19,378,760번 조회된 비디오가 있는데, 월 평균 52만 7천 건이 넘는 조회수라면, 비디오와 함께 설명서에 웹사이트가 있다면, 쉽게 일부 웹사이트 방문자를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가? 이 장치 안에는 그만큼 인기 있는 25개나 50개의 비디오가 있다면 생각해 보라.이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튜브 큐리어스 시청자들에 대한 멋진 비디오를 찾는 전문가가 되어야 하고, 그 결과 당신의 프로필로 엄청난 트래픽을 몰고 갈 것이다. 박스 원근법 내에서 아웃을 한 의견 입안자들은 추천을 하고 방문객들에게 개별적인 욕구를 유혹할 수 있다.

그것은 믿을 수 없는 엄청난 액수의 돈일 수 있습니다.어떤 광고주들은 그 키워드 문구에 대한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지불하지만, 그들이 이익을 창출하지 않을 때는 새로운 고가의 가격을 입찰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이 사람들이 이익을 내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그렇게 좋지 않은 옛날에는 비디오 콘텐츠 공유에 관한 것이 없었다. 비디오는 로드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긴 경향이 있었다. 당신은 영화 클립을 실행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그램과 관련된 것이 필요했다. 이것은 결코 즐거운 경험이 아니었고 많은 사람들은 꺼졌다.

그래서 유튜브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려고 생각하다가 가장 먼저 집중해야 할 것은 이해를 끌어들일 것이라고 믿는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유머가 가장 안전한 내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재미있게 만들 수도 있고, 창의적이고, 지적이고, 꽤 흥미로운 것을 만들 수도 있다.

사실은 아무도 당신의 제품을 원하지 않지만 이것을 완성하고 싶은 욕구를 만들어야 한다.

비디오를 만드는 동안, 당신은 아이디어에 특히 중요해야 한다.

일단 비디오 마케팅의 감각을 얻으면, 당신의 영상을 제작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에서 어떤 종류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가? 정말로 흥미롭거나 흥미로운 것, 단지 그것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만이 적절할 것이다. 아니면 어떤 사람이 유용한 정보를 주고,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그들에게 한 가지 특별한 방법을 가르치면서 시청자들을 들어오려고 하는가?

제가 제 웹사이트로의 트래픽을 얻기 위해 사용할 때 두 개의 훌륭한 기밀 광고 사이트가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유튜브 비디오를 매우 인기 있게 만들고 채널과 관련하여 더 많은 가입자를 얻을 계획이라면, 여러분은 기밀 광고 웹사이트를 통해 비디오에 연결해야 합니다

하지만 먼저, 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