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원칙은 1998년에 기초가 되었다

Categories: 스포츠 - 육상 & 격투기

이 원칙은 1998년 설립되었다. 전 UAE 회장인 셰이크 자이드 빈() 술탄 알 나얀의 아이와 주짓수 강사 넬슨 몬테이로가 이 개념을 시작했다.

위의 예들 각각은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흔한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면서 카타 연습을 피하기 위해 선택한다.

왜 이것이냐? 후나코시가 가타 한 마리에 10년을 투자했는데, 윙춘이 다음 해를 배우기 전에 1년 내내 한 종류를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가 있어야 한다.

우리가 요점을 놓치고 있는 것일까? 우리가 아는 바로는 무술의 중요한 요소는 아니더라도 중요한 요소와 연락이 끊겼는가?

디지털 사진에서 매우 빠른 셔터 속도는 500분의 1초 이상일 수 있다.

고속 이동을 위해 당신은 훨씬 더 빠른 셔터 속도를 2분의 1000분의 1 또는 그 범위 내에서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의 강사들은 그가 항상 시키는 대로 하고, 열심히 일하며, 항상 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왜냐하면 그의 학식 때문에, 그는 육상 모니터의 임무를 제안받았고, 주정부의 일상적인 훈련을 주도했다.

40명이 넘는 데이트 훈련 고객 칼라와 나는 대체물을 만들기로 결심했다. 그녀는 자신이 어떤 나라로 표류하는 것을 포착할 때 움직일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자신의 걱정과 싸우기 위해 가장 좋은 생각을 선택했다. 칼라가 자신의 벽을 무너뜨리고 싶어 하는 결과물이다. 그래서 그녀는 더 친근하고 남성들이 더 똑똑하게 생각할 수 있다!

우슈는 군사예술을 제안하고 있으며, 전쟁 중 생존의 문제로 시작하여 공식적인 스포츠 파트 격투 예술과 파트 공연 예술이 되는 중국의 문화체육 관습이다. 프로 선수들은 전투 적용과 외모 모두에서 평가된다.

당신이 효과적이어야 할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고 혁신적인 MMA나 주짓수 플레이어를 반올림하여 도서 황두연 관에 가서 공부하기 위해 DVD에 접속해야 한다면 이 세부사항에 대한 요청을 하도록 하라. 도서관은 당신을 위해 이러한 자료를 구입하기 시작할 것이다. 도서관은 무료다!나는 이 질문에 완전히 진지했다. 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겠는가?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정확히 동시에 망설이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일어날 수 있는 일을 고려하면, 당신이 아흐흐가 일어날지도 모르는 ADVANTAGES에 집중하지 않는 한, 시간과 에너지의 낭비일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공격적인 기미를 보인다면, 그를 스포츠와 같은 지구력 스포츠, 유도와 가라데와 같은 전투 스포츠로 안내하라. 그는 그의 적을 어떻게 감사해야 하는지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의 수행원들을 발견해야 할 것이다.

이런 방아쇠 같은 생각이 들 때마다 칼라는 경계를 나타내는 돌담이 떠오르는 모습을 그려볼 것이다. 다음 그녀는 저항이 줄어들면서 걱정이 줄어들면 몇 개의 돌을 발로 차거나 캐논 공으로 벽을 쏘아서 벽을 완전히 파괴할 때까지 돌을 없애는 모습을 그려볼 준비를 한다.

몬테이로의 참여는 이 스포츠가 브라질의 주-지쓰와 상당히 유사하게 되었다. 체중 등급이 존재하여, 각 체중 등급 내에서 복싱과 레슬링(예: 경량) 4개의 육상 선수가 스포츠 포지셔닝을 하는 것과 유사하다.

앞으로도 계속될 일은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 혼합 무술 프로모터들에 의해 더 많이 모집될 것이라는 것이다. 나는 심지어 MMA 드래프트 프로 운동선수들이 고용되어 훈련 학교에 배치될 것이라고 본다. 그들은 다른 프로 운동선수들과 마찬가지로 설립될 것이다.

혼합 무술, 즉 혼합 무술은 현존하는 가장 거친 스포츠 활동 중 하나이며, 매일 더 흔하게 된다. 전 세계 인정에 대한 구체적인 검증은 확실히 혼합 무술 전투원들이 그들의 특정한 가장 큰 체력 수준에 있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원만한 힘, 속도, 숙련도를 가져야 한다는 사실에 달려 있다.

갑자기 카타는 단순히 빈 춤이 아니라 진정한 전투 기술의 도서관이며, 진정한 거리 만남에서 관련 있고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누가 자신의 훈련에서 이것을 하는가? 여러분 중 극소수만이 생각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