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따라야 할 제2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이 따라야 할 제2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게시 일정을 따를 경우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가 될 수 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아이디어가 나오기 때문에 나는 항상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 컴퓨터에 최소화하는 것이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효과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하며, 당신은 다른 개인보다 다양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각 회사는 특별하고 각 개인은 독특하기 때문에 각 방법은 구별될 것이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명성을 평가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가 영향을 미치고 영향력 있는 sns 마케팅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클루트 등급이 높을수록 더 좋은 클루트 점수를 얻는 가장 좋은 기술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자 하는 환상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Ha 좋은 클라우트 점수를 얻는 것은 단순히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디폴트 사고의 디폴트 사고가 디폴트 마케팅을 발전시키는데, 그래서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다루게 된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발언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이것은 불리한 논평에도 진실이어야 한다.

개인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더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신속한 방법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고객/독자 지원 – 어떤 회사에 있든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검토할 수 없는 https://www.mtpolice365.com 곳에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다른 서비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활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구현하는 효과적인 전략인 Social Proof입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수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수많은 주제에 대해 대중과 연결할 수 있는 포럼을 사용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 중 하나이다.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트랙 기록을 조사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에 미치는 영향을 보고 당신의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근거하여 당신의 영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Klout 등급이 높을수록, 더 나은 Klout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가지고 있는 것이다. 좋은 클라우트 등급은 단지 구별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둘째, 팬이 여러분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여러분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꽤 정체불명의 사람들이 되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마스터로 변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쉬운 연구 실수로부터 얻는 것 실제로 린스를 배우고 반복한 것을 가르치는 것

또 다른 마케팅 포인터는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로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정말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아마도 가능한 한 빨리 페이스북에 블로그 사이트를 게시하는 것으로 구성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 북 페이지에 대해 토론을 떠난다면, 반응하라.

SNS 마케팅 새 게시물을 자주 작성하십시오.리더는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 이해하면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현실이다.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브랜드 신제품을 유치하고 리어(rea)를 반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