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이 성서는 결혼식이 사용될 때 홀에 있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를 따라 큰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된다.

Categories: 사회 - 결혼

보통 성서는 결혼식이 사용될 때 홀에 있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가 큰 경외심을 가지고 운반된다. 책은 높은 구조물에 캐노피를 사용하여 팔랑킨에 봉안된다. 그리고 나서 아크핸드 길(마스터 기도)은 보통 교부금으로 불리는 시크교 사제들과 함께 행해진다. 악핸드 길은 결혼의 길이 확정되도록 해야 한다.

신랑과 신부가 될 신부가 성서로 옮겨지는 기도가 끝나면 그들의 예비 신부는 튼튼한 카미즈와 적절한 보석으로 차려입고 보통 신부 가운은 빨간색이고 금색 선으로 수놓을 수 있다.

몇몇 웨딩드레스는 4천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러나 결혼식이 미래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든 아니든, 대부분의 커플들은 그들의 사랑을 기념하기 위한 방법으로 놀랍고 완벽한 결혼식을 하는 것을 선호한다.

결국, 만약 당신이 결혼을 할 것이라면, 당신은 유행에 따라 결혼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한 번만 결혼한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예산에 다른 결혼식이 아닌 돈으로 결혼할 수 있는 사치를 얻는 것은 이 시대에 매우 흔하지 않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의 결혼에 대비하여 보존하기를 원함으로써 당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예산으로 결혼식을 가진 한 사람이 되기로 선택할 경우를 대비해서 당신이 싸구려라고 선언하는 사람들을 듣지 말라.

시청자를 즐겁게 하기 위해 DJ나 밴드를 고용할 수 있다.

하지만 밖에서 결혼식과 리셉션을 할 것이기 때문에, 100% 가능한 것은 해변 배구, 크로켓 등과 같은 야외 게임으로 손님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또한 주례자, 신부, 신랑을 위해 마이크로 헤드 유닛을 임대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방문객들은 당신의 결혼 서약을 듣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넷째, 결혼과 피로연을 통해 신랑과 신부에게 편리한 결혼을 할 수 있는 이유는 결혼과 피로연을 통해 신혼여행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혼여행을 위해 독립기념비나 다른 장소로 가야 하는 것은 아니다. 신혼여행을 하기 위해 더 긴 휴가를 갈 것이다. 사실, 예약을 하거나 추가 요금을 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손님과 가족들이 입는 옷은 여름철에 입었을지도 모르는 옷과는 매우 달라야 한다.

비록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안전은 백리스와 스트랩리스가 그러한 사건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해야 한다.

왜냐하면 하이힐을 신는 것은 단지 문제를 일으킬 뿐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착용자가 수인성 질환을 갖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상황에 대해 먼저 느낀다면, 자연의 힘에 대항하기 위해, 꽤 쉽게 자연의 힘에 대항하기 위해서. 숄이나 두꺼운 웨딩드레스를 입는 것은 여러분이 겨울의 긴급한 상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해결책 중 하나일 것이다. 얼음장신구를 찾는 것은 주제를 완벽하게 맞출 것이다. 겨울에는 밝은 색이 주로 그 장소를 밝게 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미려해 보일 수 있다.

스웨덴에서는 꽃 대신 향기로운 약초가 사용되기 때문에, 딸들의 신랑이 주머니에 넣어둔 꽃다발에는 향기 부산웨딩박람회 로운 약초가 고용되어 있다.

왜냐하면 전통에 따르면 이런 종류의 약초들은 배고픈 트롤들이 결혼식에서 문을 부수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영양가 있는 예산을 따를 경우, 해변 결혼 피로연은 표준 결혼식 장소보다 더 저렴해질 것이다. 왜냐하면 경치 자체가 장관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 장소를 온통 장식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특히, 음식 서비스는 전체적인 주제를 보존하는 데 꽃무늬를 가질 수 있고, 파티의 초대를 더 많이 할 수 있다.

어떤 경우든 다양한 설정을 위한 특별한 꽃에 대해 다른 것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가장 훌륭한 드레스에 대해 세심하게 예산을 책정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비용이 집계되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액세서리를 특징으로 하는 것을 잊지 말라.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결혼식 날 리셉션 드레스보다 더 많은 작은 필수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신발은 일반적으로 예상하는 것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결혼식을 위해 다른 액세서리를 파는 전문 상점이나 부티크에서 실제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목걸이, 귀걸이, 팔찌와 유사한 보석을 착용해야 한다면, 정말로 예산 내에 이러한 비용을 포함시켜야 한다.

베일과 머리카락에 착용하고 싶은 다른 물품도 마찬가지다. 물론, 당신은 아마도 친구로부터 돈을 쓸 수 있을 것이다.

5단계는 장식적인 수술법을 취해서 어떤 수술에도 넣고, 그 다음에는 꽃잎 세 개를 가지고 수술실 안으로 단단히 싸야 한다.

나머지 세 개의 꽃잎을 가져다가 꽃잎이 당신의 수술에 일반적으로 부착되기 위해 솔기를 감싸야 한다.

이 두 번째 꽃잎과 관련된 것은 첫 번째 세트에 비해 느슨해 보인다.

하지만 내가 정말 할 수 있는 특별한 결혼식을 제공하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