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온라인 육아 수업에 등록한 사람이 학습 및/또는 코멘트 및 자신의 페이스를 알 수 있습니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육아

첫째, 온라인 육아 수업에 등록한 사람이 학습 및/또는 코멘트 및 자신의 페이스를 할 수 있을 때, 이것은 오랜 시간 일하는 부모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스케줄이 과중한 부모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 된다. 딸들의 축구 경기와 같은 시간에 예정되어 있을 때 당신은 지역사회 육아 수업에 어떻게 참석하는가? 지역사회의 부모교육은 다양하지 않거나 거의 없는 정해진 기간과 하루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육아 팁은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랑과 공감을 보여야 한다는 것이다. 그들이 잘못했을 때에도 우리가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육아는 당신의 젊은이를 옳은 일을 할 때 칭찬하는 것이고, 심지어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킬 때에도 당신은 그들에게 정말로 그들을 좋아한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여행용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서스텐션을 섭취하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많은 아이들은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것과 관련이 없을지도 모른다. 특히 당신의 아이는 하루에 이런 종류의 음식을 소비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가 성격 문제를 수반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단지 당신의 아이가 반항자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음식 염료와 방부제가 ADHD 증상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듣는 것을 거부할 수도 있다.

주의력, 집중력 부족, 집중력 부족: 이 모든 것들은 식용 염료와 방부제 알레르기 반응을 가지고 있다.

내 아들은 이 외로운 것들을 제거하면서 엄청난 발전을 했다.

가족과 작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거의 1년 동안 떨어져 있는 엄마나 아버지와 함께 작별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그들은 또한 집에서 행동할 수 있고, 수업에서 부모들은 이것이 잊혀진 느낌에 대한 비교적 정상적인 반응이라고 상상한다.

이것은 사랑과 존경을 가진 아이들을 다루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들은 아이들을 부모의 엄격한 역할 대신, 부모는 대신 선거운동이고 내가 아는 누군가로 대하고 싶어한다.

좋은 육아 능력은 단지 2주 동안 수많은 부모가 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기술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아이들이 자라고 있기 때문에 배우고, 부모로서 배우는 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개별적인 아이를 가지고 있든 상관없이 멈추지 않는다.

받아들이기 힘든 팁만큼, 당신은 육아나 아이 양육에 관한 진실이나 포스를 어떤 중요한 견해로 키우고 제안하는 것에 대해 얻지 못했지만, 당신이 느끼는 진실은 당신이 결코 파트너와 함께 눈을 마주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해 온 유일한 진실이 아니다. 그 또는 그녀가 그 문제의 진실이라고 믿는 것에 공급된다.

걱정하라. 당신의 아이들에 대해 걱정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 당신은 그들이 부적합한 군중들과 함께 사랑할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회사의 대학에 들어가지 못할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거나 누군가를 https://www.instagram.com/90.07.11/ 임신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의 걱정은 결국 당신의 최악의 악몽을 약간 덜어줄 것이다. 자녀가 하는 일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자녀가 올바른 선택을 하도록 도울 올바른 도구를 제공할 수는 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시험한 것처럼 당신을 시험할 것이다. 삶의 순환은 그것을 받아들이고 신경 쓰지 않는 것이 가장 큰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자녀에게 성공을 거두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와 사라가 동의한 양육 신념과 방법은 결코 아닐 것이다. 만약 당신이 조에게 양육 방법에 대해 조언하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조와 사라 사이의 미래의 문제에 대해 비난받는 것에 대해 자신을 꾸미는 것은 그들의 아이들을 평화롭게 공동 양육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왜 당신은 그런 위치에 놓이게 되는가?

그리고 그녀의 아빠에게 다음과 같이 말할 때 설명: 나는 아빠를 사랑한다.

너는 주요 사업에서 가장 좋은 아빠야!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진실하고 진실하게 의미한다 – 어떤 종류의 유보적인 것 또한, 그녀가 심각한 양의 치료를 가져온 것은 그녀가 이기적이지 않게 얻은 것을 돌려주는 것이다.

또한 부모교육은 중학생과 대학생의 약물을 멀리하도록 지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 회기 참여를 통해 또래의 압박과 12년, 10대 등을 통해 어떻게 그들을 조종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부모로서의 일이 어떻게 긍정적인 역할 모델이 될 것인가에 대해 논의한다.

당신의 행동은 당신이 메시지를 알지도 못한 채 가족 구성원과 어린 마음의 어조를 정할 것이고 당신의 행동은 옳고 그름의 차이를 배울 것이다.

대부분의 개인들은 이미 이런 일들을 하고 있고, 가능한 최고의 부모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는 내가 좋은 남자나 여자로 행동하는 것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한 좋은 통찰력을 제공했기를 바란다. 나는 또한 좋은 육아 상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전략을 제공했기를 바란다.

이 수업은 사랑과 논리, 또는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결합하여 부모에게 더 효과적으로 알아내고 싶어하는 부모들에게 전 세계에 걸쳐 제공된다

왜 내가 육아 조언에 그렇게 자격이 있는 거지? 아내와 나에게 네 명의 아이가 있다는 것은 아니다. 그렇게 간단할 수 있다면, 내가 아이와 함께 전문적으로 일하는 많은 육아 전문가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