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은 불안의 열쇠입니다

Categories: 건강 - 공황장애

권력은 불안의 열쇠다. 사람은 당신의 걱정에게 능력을 주고, rrt는 존재를 지배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한 능력을 되찾았다면 당신은 당신의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

당신의 힘을 되찾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라.

이 세 가지 기술은 그것에 대처하는 수단이다. 완전히 치료하지는 않는다. 치료하는 방법은 스스로 치료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찾을 수 있다.

한 가지 방법은 사고방식을 바꾸고 접근을 할 필요가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반복적인 공격으로 고통받는다면, 당신은 그 동안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고통 받고 심리상담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당신의 삶의 모든 방식을 심각하게 손상시키고 있다.

과거보다 더 큰 공황 발작이 있었던 바로 그 순간을 겪었기 때문에, 두려움이 감정을 지배하게 하기보다는 지금의 시작을 발견할 수 있는 위치에서 벗어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첫 번째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공황이나 불안 장애를 일으켰다면, 당신은 정말로 공황 발작을 치료할 수 있는 전문적인 도움을 구해야 한다.

심리치료는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감정적인 감정을 제거하고 그 메시지를 면제하는 것을 포함한다.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는 또 다른 방법은 당신의 사고 과정과 행동을 재프로그래밍하여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는 인지 행동 치료다.

공격에 감사하세요!그들은 집안일을 끝내거나 집에서 수리를 하는 것과 같이 그들이 성취할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준다. 시간을 내어 스포츠나 관련 비디오 게임과 같은 감사한 것을 시도하라. 공황 발작을 긍정적인 상황으로 만들어라. 그러면 당신은 결국 그들을 바라보게 될 것이다!

패닉 어웨이는 배리 맥도너가 개발한 강의로,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는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가 피하고 싶은 문제를 관리하고 싶지 않았고, 그래서 그는 자신의 기술을 생각해냈다. 그의 기술의 일부는 두려움에 떨고 있고 이 상황에 저항하지 않는다. 당신의 공격에 감사하라!그들은 집안일을 끝내거나 집안일을 고치는 것과 같이 그들이 성취하기 위해 발전하는 에너지를 당신에게 제공한다.

스포츠나 유투브 비디오 게임 같은 것을 시도해 보라. 패닉 공격은 긍정적인 상황을 만들어서 결국 그들을 기대하게 할 수 있다.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치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적인 반응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급히 지불하지 않은 카운터에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남겨두고 문을 위해 휴식을 만들어라. 출발점을 찾기 위해 빨리 그곳을 빠져나가고 싶어 하는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공격을 완전히 당할 때까지 항상 당신의 최전선에 도달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이것은 여러분이 겁에 질려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침을 뱉을 것이다. 이 공황 발작과 에너지가 분산될 수 있는 모멘텀과 함께 10분 더.

공격 후, 특히 불안함을 느끼는 것 그렇기 때문에 공격 직후 몇 가지 방법으로 인체를 이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 지원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신체를 이완시키고 맥박을 안정시켜야 한다.

당신의 첫 번째 공황장애는 삶의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그 끔찍한 첫 번째 사건 이후의 행동에 대한 영향의 결과라고 말한다.

또 다른 공황 발작 동안 당신이 조사하는 감정적인 혼란은 절대적으로 압도적이다. 그것은 너무나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당신은 완전히 당황하고 걱정하게 만든다.

그 요인은 보통의 경향이 있는 시험과 지금 당장 하고 있는 것의 정반대를 시도하는 것이다. 즉, 당신은 당신의 두려움에서 도망치고 있다.

즉, 공격이 고려할 수 있는 위치에 자신을 두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을 거의 일정한 긴장 속에 빠뜨린다. 이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 수준을 더하고 궁극적으로 다른 사람을 자극한다.

그리고 그러한 공격 동안 당신은 그것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이 무엇인지를 인식하게 될 것이다. 즉, 그것은 당신의 결과로 일어난다. 애초에 네가 갖는 것에 대한 걱정은 다른 것일지도 몰라!

공황 발작을 멈추라는 첫 번째 조언은 잠을 충분히 자지 않고 하는 것이 우리의 몸을 감아버리는 유일한 방법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우리의 전체 시스템을 방출하는 것은 잠자는 것이 규제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주요 방법 중 하나이다.

어린이들의 불안 공격의 결과는 아기들이 장애에 더 잘 걸리기 때문에 어른들에 비해 더 심각해질 수 있다.

긴장 공격의 몇 가지 원인은 다음과 같다. 여기 아주 좋은 몇 가지 아주 흔한 것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