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요점은 그것이 24시간 내내 작동해야 한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한 가지 사실을 기억해야 할 점은 그것이 24시간 내내 작동해야 한다는 것이고, 또한 당신의 시스템이 당신의 보디가드가 되어야 할 경우에 나쁜 요소들이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잠을 자거나 그들의 몸을 덮는 것을 도와서 가면 안 된다.

가정의 모든 보안 관련 사항이 가정 보안 루틴을 설치하는 것을 검토할 경우,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당신이 잠자거나 멀리 있는 동안 당신의 집이 침입하면 당국에 통보할 감시 시스템을 포함한다.

센서는 개방, 파손 및 진동을 감지할 수 있는 문과 창문에 설치될 수 있다.

단지 딜레마 문, 당신의 창문은 가정 보안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에 손상되거나 썩은 창문에 역할을 한다.

특히 그들은 관목 뒤에 숨겨져 있거나 당신의 개인 집의 외딴 쪽에 있다.

당신의 집의 내부와 외부를 점검하라. 당신의 집이 제대로 운동하기 위해 느슨하거나 유리가 없어지고 깨진 유리가 당신의 집이 덜 안전해 보이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집이 창문에서 다시 돌아오는 범죄적인 트림 키 큰 관목에 더 많은 초대를 하고 그들이 확실히 하도록 하라. 코킹 및 페인트가 잘 칠해져 모든 래치를 검사하여 적절한 작동을 수행하고 일반적으로 느슨하거나 손상된 래치를 교체합니다.창문이 없는 경우 닫히고 래치됨

관련된 비용은 cp와 자신의 집을 위해 선택한 장치의 소싱 비용에 해당하는 것으로 보인다. 더 많은 장치를 확장하고 추가하지 않는 한 이것은 일회성 비용이다.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기 위한 노력. 가장 마지막으로 설치한 시스템에 대해 잘못 달성하는 것은 돈 낭비와 같을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다면, 심지어 주택 구조가 그것에 대처할 수 없을 정도로, 그것은 아마도 꽤 위험해질 것이다. 오작동이 발생할 때마다,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의 모든 가정을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다.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획득하면 보안 전제 조건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자동차나 트럭을 차고나 진입로에 놔두는 것은 억제책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 차를 두는 대신에 여행을 떠난다면, 당신은 미래에 있는 것처럼 차들 중 하나를 당신의 진입로에 주차하기 위해 후속 문 이웃과 돈을 준비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차고 문은 안전합니까? 차량은 차고를 간과하기 위해 모든 외부 문을 고치는 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차고의 자물쇠는 이것과 함께 보호되어야 하며, 당신의 보안 코드가 독특하고 불가능하다고 확신해야 한다.

도둑이 당신의 차고 문 키패드를 열고 접근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집은 최근 역사상 가장 쉬운 목표다.

주택 소유자들은 대부분의 주택과 관련된 5% 미만의 주택 강도를 저지르기 쉬운 범죄로 만든다. 대부분의 주택들이 그들의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인 그들의 고향을 보호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보안 조치도 가지고 있다.

놀랍게도, 모든 강도의 60%는 잠금 해제된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난다. 당신은 모든 것을 깨뜨릴 수 없다. 그들은 그냥 걸어들어간다!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가계에 접근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달성된다. 높은 벽이나 펜싱

커튼을 열고 자신의 집을 돌아 창문에서 무엇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필요하다면, 고가의 물건을 눈에 띄지 않게 몇 가지를 재배치하십시오.

가정용 경보 시스템은 노인들이 나이를 먹을수록 부상 가능성이 더 높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심각한 미끄러짐이나 FL이 발생할 경우 도움을 줄 수 있다.

보안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더 많은 표적이 될 수 있다.

특히 이웃의 다른 집들이 적절한 규칙을 사용하도록 할 때, 이웃들이 그들의 보안을 업그레이드하는 즉시, 그 집은 즉시 범죄자들에게 고수될 것이다. 결국, 범죄자들은 당신의 집을 주변 다른 사람들에게 상대적으로 판단하지 않을 수 없다.

심지어 아이들이 추가 비용 없이 안전하게 집에 돌아오면 직장에서 전화를 할 사업체들도 있는데, 어떤 부모들이 그런 생각을 좋아하지 않는가? 아이가 가정에서 안전하고 안전하다는 것을 알 때 사람이 안전하다는 생각이나 확신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더 어두운 비등 영역만 만들 수 있으므로 매우 밝은 조명은 역효과를 낼 수 있으므로 비등 영역이 침입자에게 훨씬 더 어두운 은신처를 생성하게 할 뿐이다.

둘째, 가족 구성원의 모든 구역을 감시하는 강도를 가진 제어패널이 가장 좋은 보안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A구역은 아마도 주택보안의 일부인 창문일 것이다. 기본 주택보안시스템은 8구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의 책임에 대해 확장할 수 있고 거의 32구역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집주인들은 그들의 마음의 평화를 여분의 많은 기술로 강화할 수 있다.

모든 문과 창문을 잠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