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B의 온라인 회사 데이터베이스나 CPA 사무실에 가면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가? 그 기업이 면허를 취득하고 그 직원에게 면허를 부여하도록 하라. 심지어 그 모든 것을 일하는 데 무게를 두기까지 한다.

Categories: 금융 - 채무정리

기업이나 CPA 사무소의 BBB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 가면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가? 그 기업이 면허를 취득하고 그 직원에게 면허를 부여하도록 하라. 심지어 그 모든 것을 일하는 데 무게를 두기까지 한다.

기업이나 CPA 사무소의 BBB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일 때,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가? 회사 직원과 함께 작업할 생각을 하기도 전에 해당 회사 직원과 함께 라이센스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한 기간에 정기적으로 지불할 수 있는 2장의 요금 카드와 1장의 개인 대출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신용카드는 월 100달러의 평형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다.

신용카드로 얻은 이익에 월 50달러, 그리고 미납 잔액도 1,000달러다. 개인 대출은 월 80달러, 총 월 지불액은 230달러다. 그리고 총 미결 잔액은 4천 달러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나쁜 빚을 갚고 있는 또 다른 산업은 월급날 대출 산업이다. 그들은 합리적으로 보인다; 그들은 불행에 대한 빠른 현금을 제공한다.

그러나 그들은 다른 빚을 2시간 동안 상환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그들은 그 14주 동안 최대 500퍼센트의 이자를 부과할 수 있다.

그들의 통합 계획을 잘 보라. 그들의 계획에서, 많은 문제 없이 매달, 제때에 당신의 지불을 건설하는 확실한 방법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상설 주문이나 직불로 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예를 들어 UK Step가 이러한 자동 지불을 설정했기 때문이다. 그것은 사기에 대한 안전장치다. 그것은 당신의 분할을 놓치는 것을 잘 보호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계좌에 보통 돈이 있는 것을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는 마음을 제공한다.

통합 산업에 대한 동일 지급

워! 스팸? 그래!우편함으로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 정확히 주시하라. 회사가 당신에게 부채 통합 대출을 광고하는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낸다면, 당신이 고객에게 관심을 갖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이율과 아이디어에 대해 당신의 이익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어떤 것이 매우 좋다. 물론, 위대한 웹은 정직하고 온라인 상의 웹 사이트가 매우 좋은 금리와 조건을 찾기 위해 사용하기 쉽게 만드는 잠재적 대출자들로 넘쳐나고 있다.

합리적인 요금과 조건으로 당신과 함께 일할 대출자를 찾아라. 그러나 정크 메일과 온라인 사업 모두에서, 실제로 각 기업을 완전히 연구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어떤 사업에도 사기꾼이 있지만, 특히 금융 거래소에 대해서는 매우 조심해라.

특정 틈새시장은 모두 금융을 통합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매우 큰 비율로 거래를 성사시킨다면, 벌금. 하지만 당신은 단지 새희망홀씨대출 어떤 마감일까지 더 낮은 금리를 받고 나중에 속아 넘어가는 것보다 더 우월할 것이다.3) 파산 변호사를 고용하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은 모든 사건을 크게 바꿀 수 있다.

그리고 조금 더 비싼 다른 사람들은 보통 다른 선택들에 비해 그 자체로 싸지 않다는 것을 알고 놀란다. 파산은 상당히 다른 선택들에 비해 상당히 싸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격을 검토해야 할 수 있다.

당신은 다시 가격을 고용하기 위해 당신을 특별 변호사로 고용할 수 있다.

통합대출의 사용은 보통 이 특정 대출을 받는 것을 수반하는 나쁜 신용을 소유하는 것이 주로 소음이 나기 때문에 쉽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더 높은 이자를 지불하는 담보로 제공할 재산이 없다면,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이자율을 생각할 때 한 번의 지불을 하는 매력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다.

부채 통합 대출은 보통 더 크고, 보통 이자율이 더 낮으며, 지불하기 위해 더 오래 걸린다. 그들은 모기지 보험료와 유사하다. 만약 당신이 작은 지폐에 대해 가지고 있다면, 부채 통합은 당신에게 좋은 선택으로 간주될 수 있다.

또 다른 차이점은 미납채무에 대한 당신의 약속이다. 만약 당신이 이 새로운 대출에 대해 어려움 없이 지불하는 것을 관리한다고 생각한다면, 걱정 대출을 진행하라. 단지 당신이 당신의 지불에 대한 당신의 능력을 의심하기 때문에, 신용 상담가에게 호소하는 부채 관리 전문가는 정말로 진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합법적인 대출자는 대출 수락 신청을 약속하거나 보증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항상 소비자 신용등급이 나쁜 사람들을 위해 대출 신청 절차를 밟을 것이다.

당신은 추가적으로 부채 통합 대출을 수행하려고 노력한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모든 빚진 돈을 보상받기 위해 다소 낮은 이자율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그러면 당신은 단지 대출 통합을 갚아야 할 것이다. 이것은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것은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진 개인들에게만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보통 선택사항이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단지 엄청나게 높은 이자율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