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들과 같다면, 고립된 느낌을 받으십시오.

Categories: 건강 - 공황장애

그래서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공황장애 피해자와 같다면, 고립감을 느끼십시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난처하게 할까봐 끊임없이 두려워하며 살아간다. 당신은 결국 당신이 고통받는 것을 알지 못한다.

당신은 결국 당신 자신의 제조의 외딴 껍데기에 갇히게 된다. 당신은 이 부정적인 불안 사이클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알고 있다.

그러나 당신의 부정적인 불안 사이클을 어떻게 벗어나야 하는가? 당신의 삶을 되돌려 놓는 경향이 있다면 누구나 반드시 해야 한다.

요즘 더 많은 사람들이 가능한 한 약물과 관련이 없는 방법을 찾고 있다.

가능한 한 약물 칵테일에 의존하거나 당신의 위치만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선택에 직면하고 있다.

특히,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의사로부터 안내받아야 한다.

운 좋은 소수의 경우, 공황 발작은 오직 한 번만 일어난다. 이 항목을 촉발시키는 사람 환경으로부터 어떤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그 공격이 사실 공격을 통해 관련된 공포증 증상과 같은 다른 문제의 상징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어떤 공포증도 어느 정도의 공포로 유도될 수 없다. 그러나 모든 공포증은 공황 싸움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공포의 심각성은 보통 공격이 일어나는지 여부를 지시할 것이다.

문제는 십대들이 이런 끔찍한 공황 발작을 경험한다는 것이 아니다. 또한 우리는 부모로서 너무나 무력감을 느낄 수 있다.

우리가 그렇게 아이를 볼 때, 우리는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거나, 그러므로 우리는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결함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탓하기 시작한다.

우리는 우리의 책임이 그들의 문제를 수용하기 위해 그들을 길러주거나 우리가 이러한 문제를 일으키는 모든 유전자가 되었다고 믿는다. 우리는 거의 거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우리가 스스로 불안에 빠질 수 있다고 느낀다. 우리는 그들을 품에 안고 이 사람들을 보호하고 싶다. 우리는 돕고 싶지만 우리는 어떻게 그렇게 느끼는 것이 자연스러운지 알지 못한다.

다행히도 십대들에게 공황 발작에 대한 해결책과 치료법이 있다.

불안과 공황과 같은 지원 동그라미를 가지고 있으면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있고, 다른 모든 정신 장애를 극복할 수 있으며, 또한 당신과 같은 상태에 있는 사람들의 도움 없이도 이것을 극복할 수 있다.

이 장애를 가진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지지해 주는 사람이 필요하다는 생각은 실제로 공황 시도를 다루는 큰 요인이 될 수 있다.

이 도구를 제거하고 싶을 때 특히 미친 소리처럼 들리는데, 공격을 받고 싶은 것은 마지막 수단 내에서도 존재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고, 지속하며, 사용자 프로필이 당신이 무엇을 원하지 않을수록, 우리는 더 불쾌한 느낌이 든다.

공황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소소한 일에 땀을 흘리지 않는 개인적인 마음에서 시작되는데, 일반적으로 모든 것이 통제에서 완전히 벗어난다. 만약 당신이 걱정해야 한다고 느낀다면, 먼저 그것에 대해 걱정해야 할 것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어쨌든 그것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수동으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가?이것이 공황과 불안 공격을 극복하는 것과 관련된 경우 호흡은 아마도 가장 과소평가된 기술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일반적인 효과적인 방법으로 통제한다.

아시아에서는 호흡을 조절하는 운동이 있는데, 아마도 그것은 여러분의 몸의 마음을 더 강하게 하기 위한 것일 것이다. 치쿵과 타이치는 우리에게 능숙하게 호흡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고대 예술의 한 쌍이다. 자, 호흡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단순히 가족이 숨을 쉬는 것만으로 우리는 보통 폐를 완전히 수용하는 사람들을 피한다.

타이치와 치쿵의 전통적인 관행은 우리가 완전한 수용력을 사용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몸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을 더 강하게 만든다.

풀배터리검사 황 발작은 대개 좋은 이유로 일어난다. 보통,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매일 마주치는 문제에 대한 반응이다. 이 두통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앉으세요.

공황 발작이 강박적인 행동과 결합하기 시작할 때, 아이가 죽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세 번 불을 꺼야 하는 것과 같은 강박적인 행동과 관련이 있을 때, 전문적인 도움을 구해야 할 시간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치료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은 도움을 받아야 한다.

먼저 천천히 빨아들여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리는지 세어라. 그러면 천천히 숨을 내쉬어라. 하지만 더 천천히 내쉬는 것보다 더 천천히 내쉬어라. 사실, 너의 외적 숨결은 너의 내적 품위보다 두 배 세 배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한다.

나는 네가 이 일을 하고 나서 조금 숨을 쉬고 나면 감히 불안해지도록 노력할 수 있다.

패닉 어웨이(Panic Away)는 배리 맥도나(Barry McDonagh)가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는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가 원하는 문제를 그냥 관리하고 싶지 않아서 자신의 기술을 내놓았다. 그의 방식 중 일부는 그 개념에 저항하지 않고 두려움 속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공포증에 대한 치료는 믿을 수 있거나 심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