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지불해야 할 빚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면, 빚을 빌려준 돈을 사용하여 통합할 때가 될지도 모른다.

Categories: 금융 - 채무정리

만약 당신이 지불해야 할 빚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면, 빚을 빌려준 돈을 사용하여 통합할 때일 것이다. 여기 여러 개의 고금리 대출을 하나의 관리 가능한 저금리 부채 통합 대출(DCL)로 바꿀 수 있는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여기 나열된 팁은 부채 통합 대출 과정을 통해 당신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채무결제, 채무통합 등과 같은 최선의 방법이 다양하게 있다.

채무자들은 매달 많은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청구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골칫거리가 될 수 있고, 또한 사람 비전 금리가 더 어둡기 때문에, 채무 통합은 채무자들에게 모든 청구서를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채무자가 수많은 사람들에게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것을 보장하는 하나의 법안 채무 통합에서 채무자와 비교할 때, 이자율 또한 덜 잘 살아가게 된다.

일반적으로 부채나 청구서 통합은 신용등급 점수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당신이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는 제공자에게 신용등급을 운영할 수 있는 허가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하루가 끝날 때 당신의 청구서/채무를 갚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때에 지불하는 신용등급 점수를 낮추는 것을 배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조건의 세 개 이상의 수에 대해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당신은 부채 통합이나 지원 회사들에 의해 전달되는 것처럼 통합과 관리를 위한 좋은 후보가 될 것이다.

더 작은 부채에 의해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공격받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문적 보상 부채의 부채 통합 재산을 추구하는 것을 고려하라. 그리고 나서 더 많은 부채를 얻을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더 작은 신용카드 부채를 없애기 위해 큰 무담보 부채 통합 대출을 추구하라. 따라서 작은 부채와 다양한 이자율을 지불하는 대신에, 하나의 부채와 1개의 큰 대출을 갚는 것이 매우 좋다.

만약 당신의 상황이 당신에게 부채를 만들고, 높은 이자율을 낮추고, 연체료와 수수료를 피하기 위해 대출 통합을 지시한다면, 당신의 점수가 몇 점 떨어지게 하는 신용 수표는 당신의 가장 큰 걱정거리가 아니다. 당신의 점수가 어디에 있고 몇 점의 점수를 잃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아는 것이 여전히 중요하다. 당신이 제때 청구서를 지불할 때, 당신의 차입은 지불 통합과 함께 개선될 것이다.

1) 새로운 시작 개인은 모든 빚을 처리하고, 당신은 단순히 새로운 시작과 미국 생활을 리메이크하는 확률을 사용함으로써 설정한다.

그 모든 불운으로 인해 걸을 수 있는 능력도 거의 없고, 그렇게 큰 결정이 아 통대환대출 닌 것들은 강력한 상품이다. 미지급 채무에 대한 세금 부담도 없고, 돌이켜보도록 도와줄 수 있는 것도 없다.

대출금 통합 대출은 월 소득을 받는 남성과 여성에게 성공적으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한 대출을 신청할 때 계산기를 가지고 올 때 반드시 훌륭한 출판물을 주의 깊게 보아야 한다.

말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정확히 어떤 것이 그렇게 완벽한 이자율, 상환 조건과 함께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세심하게 조사해야 한다.

심각한 부채에서 회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기 위해서는 제한된 예산을 책정해야 할 것이다. 자금조달은 당신이 살아야 할 각 항목에 자금을 할당하는 것과 동시에, 빚을 갚을 수 있는 특정한 빚을 갚는 것을 허용할 수 있다.

빚을 갚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지불해야 할 월간 청구서를 줄일 수 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잠재적으로 필요한 것들에 쓸 수 있는 자금의 증가를 의미할 것이다.

채무 통합 대출은 비교적 간단하다. 다른 단순 생활비를 상환하는 새로운 대출. 이 대출은 당신이 4주마다 청구서 회사에 여러 번 지불하는 대신 한 번만 지불하도록 돕는 것을 정말로 단순화할 수 있다.

전형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청구서를 한 번 간단한 대출로 그룹화할 때, 당신의 청구서를 확실히 더 낮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거나 심지어 당신의 지불을 낮출 수 있다.

조는 개별 이자율로 각각 5개의 다른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12%에서 26%에 이르는 조는 부채 통합 대출을 사용하고 차입금의 이자율로 알려진 14%는 현재 조가 간편한 지불을 한 번 할 뿐만 아니라 열망으로 현금을 절약하고 있다.

담보대출은 당신의 상황에 따라 당신의 집에 대한 담보대출을 통해, 그리고 그에 대한 채무불이행을 통해 당신의 개인 주택을 잃게 될 수 있다.

물론, 만약 당신이 파산 신청을 한다면, 좋은 소식은 어쨌든 당신이 담보대출을 결정한다면 종종 당신은 대출에 대한 더 나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다.

신용불량, 충분한 담보대출 벌금, 충분한 선택권을 얻지 못한다.

상담 세션: 5분 또는 10분으로 간주되지 않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