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웹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웹사이트의 매력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소비자들이나 잠재 고객들로부터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많은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자들을 운영할 수 있고, 특별한 거래를 할 수 있고, 팬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개선될 수 있는 것, 그들이 좋아하는 것 등을 물어볼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웹사이트에 직접 제공하는 것에 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제한적이다. 예를 들어, 소셜 네트워크에서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이를 하는 웹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를 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당신이 진실된 가치를 가진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요즘 쉽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이것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당신이 비디오를 출판하기 전에 성공적으로 당신의 비디오를 준비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법이 될 상당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완벽한 전망과 친밀감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게시물을 일상적으로 제작하라. 업데이트를 발표할 때, 독자들은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이것은 또한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에게 그리기 위해 신선하고 역동적인 자료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 또한 이해한다면, 독자들은 계속해서 신선한 자료를 보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요즘에는 마케팅에 사용될 수 있는 수많은 미디어가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네트워크의 인기에 익숙할 수 있다.

그러면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적절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를 따를 수 있다.

114g의 화면을 볼 때 예상했던 갑작스런 종료에 대한 즐거운 여행은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24인치가 사용했을 때 더 큰 화면을 예상한 것 같다. 320 x 240 픽셀 해상도는 웹 브라우징이나 사진/비디오 보기에도 이상적이지 않다. 또한 터치 스크린의 부족은 우리가 스크롤하고 검색하기 위해 4방향 네비게이션 패드를 잡고 있는 것으로 남겨둔다. 하지만 우리가 선호하는 것은 아니다.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캠페인의 차이는 sns 마케팅 웹마케터가 사용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비교적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킥스타터는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바이러스 마케팅이다. 이것은 사용자들이 그 개념을 보고 도움을 줄 수 없었던 소셜 미디어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그것을 그들의 좋은 친구들과 팬들에게 전해주어라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믿어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소비자를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으로 가는 첫걸음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라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한 명심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을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방법으로 구현할 수 있는 개념을 얻는 것이다.

고객의 긍정적 평가 마케팅 기업은 대부분 소비자의 증언으로 구성된 사이트에 섹션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부정적인 증언을 발표하기에는 사업이 그렇게 터무니없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진술은 외부 사이트에서 발표된 평가와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러한 리뷰는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개인이 작성한 리뷰가 필요하다. 후원 리뷰를 위해 주의하라. 이러한 리뷰는 기관이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이므로 편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기관을 향해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개발한 자료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체크아웃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그것을 만들어라.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GREAT 요소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올리지 마라. 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잃는 것이다.

인스타 팔로워 구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하는 것을 실제로 본 적이 있다고 해서 이런 유형의 마케팅 기술을 갖는 것에 대해 즉시 결론을 내린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그것을 수행할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종종 좌절감을 초래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소셜 네트워크를 포용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관찰하고 그들의 기술로부터 알아내야 한다.

거기서부터, 여러분은 자신의 사업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 사이트에 팬들을 끌어들이려고 할 때, 때때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