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만약 여러분이 오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하러 가십시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마케팅 노력을 훨씬 더 잘 생산되는 사이트 몇 개에 집중시키는 것은 수많은 소셜 사이트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에 성공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시간은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 사이트를 통제하려고 시도하기 보다는 전달하는 웹사이트에서 강력한 존재를 개발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발언이 남아 있는 경우 응답하라 부정적인 발언에도 실제적이어야 한다.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디어가 들리고 있는 것을 볼 때, 그들은 당신의 서비스에 대해 더 높은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신속한 방법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둘째, 팬이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당신의 물질이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위해,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말라.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합리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가 되는가? 지속적이고 유용한 내용 그 쉽고 순수한 Do 연구는 실수로부터 얻는 것을 연구한다.

린스를 발견하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치다.

그렇다면 구글은 일단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를 많이 가지고 있지 않은 문제들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까?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프로필이 설정되는 즉시 고객, 좋은 친구 및 가족이 당신의 조직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된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초대할 연락처를 검색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혼잣말을 하고 있다면, 더 이상 친구와 후발을 더 이상 느끼지 않을 것을 암시한다.

소셜 미디어를 귀사의 소셜 미디어로 활용하는 것에 대해 우려할 때, 귀사의 개인 엔터테인먼트 소셜 미디어 채널이 매우 공개되어 있으며, 귀사의 말과 행동은 귀하와 귀하의 서비스를 검토할 것입니다. 귀하가 게시한 내용을 아무도 주목하지 않을 것이며,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공개적인 것보다 더 나쁠 것이다. 분석가들이 말하는 것에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끊임없이 목표를 추구해야 하고 항상 목표를 목표로 삼는 것이 중요하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실제 권력은 약 1000명의 뚜렷한 팔로워에서 쉽게 드러난다. 나는 작은 크기가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한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위젯을 당신의 페이지에 추가하면, 위젯은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만들 것이다. 당신을 따라가기 위해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고 있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이다.

당신이 원하는 현금을 받는다고 렛츠에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직업을 얻었다고 말해보자. 당신이 집에서 일하기까지 한다고 말하자.

위의 요점과는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시장이나 소규모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틈새시장을 돌아다니는 사람들이라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 sns 마 카카오톡 pc 로그인 케팅을 커버하도록 하라. 개인은 적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이 매우 공개적이고,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말하고 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를 평가할 것이다. 당신은 아무도 당신이 올린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계속해서 집중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소셜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는 대안이 없다.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더 공개적인 것보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이 해야 할 것이다. 분석이 말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목표를 계속 추구할 필요가 있고 그것을 추구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