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dot ORG 옵션은 주로 소리 때문에 거의 어렵지 않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WordPress dot ORG 옵션은 주로 많은 웹 호스트들이 돕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그들을 위해 모든 설정을 할 것이기 때문에 거의 어렵지 않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호스트가 Fantastico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직접 설치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지 검사할 필요가 있다) 아래에서 나는 당신에게 전체 프로세스가 정보로 설명되는 곳에서 가장 좋은 비디오로 안내한다.

웹호스트 계정 정보와 함께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로 바로 로그온하십시오.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레거시 파일 디렉터 클릭

첫 번째 언급은 사실 개별 계열사 마케터와는 무관하지만 그것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그것의 이름은 MU MU라는 단어는 멀티 유저를 의미하며, 또한 그것은 누구나 수십만 개의 블로그 1개의 측면 도메인을 실행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기업, 그룹, 조직 또는 아마도 그들 자신의 서버가 블로그 네트워크를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규모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 규모에 도달해서는 안 된다. 단어 프레스 MU에 대해 그 이상을 알고 있다

MySQL 로그인 측면을 가져야 한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로그인하면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게 제안이 제공될 것이다. 당신은 자신의 개인 워드프레스 재미 시간을 시작하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WordPress ZIP(WordPressorg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내용)의 내용을 열고 FTP 소프트웨어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기 시작하십시오(주최자가 이를 도울 수 있음) 사이트에 파일을 필요로 한 후, 곧 WordPress 세트를 구성해야 한다.

그리고 구성하라, 실제 WordPress는 거의 모든 작업을 완료할 것이다.

현재 WordPress 블로그의 특정 호스팅 제공자는 WordPress 자체에서 블로그를 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구축하는 기능이며, 또한 많은 무료 블로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자이기도 하지만 블로그에는 디자인, 템플릿, 추가 기능 포기와 관련하여 블로그에 필요한 주요 기능은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자인데, 이 기능은 라이브 저널의 최신 버전을 유지해야 한다.

이제 여러분이 실제로 고려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한 번 플러그인 헤드를 설정 탭과 플러그인 바로 근처에 활성화하면, 여러분이 방금 선택한 플러그인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주제는 워드프레스 사이트가 실제와 느낌을 바꾸도록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주제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워드프레스를 기본 설치에 배치된 주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 기사와 다른 스타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전문가가 다운로드하고 무료로 사용하는 이 사이트에서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테마도 있다.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진 컬렉션처럼 보인다.나는 블로그 플랫폼을 사용하여 약 10개의 도메인을 실행하고 있고 당신이 선호하는 브라우저는 Firefox이다. 나는 항상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나의 주제를 확인하지만, 나는 보통 IE에서 404페이지를 확인한다.

워드프레스는 디그, 레드디트, 스텀블Upon과 같은 북마킹 사이트와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관련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것에 이상적이다. 모든 사람들은 또한 블로거 블로그에 매우 많이 주어진 이런 아렌트 같은 잘 알려진 아이디어 사이트들. 글로벌 표준에서,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은 더 받아들여지는 것으로 간주된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의 메뉴를 펼치면 카테고리 링크 누름이 표시됩니다. 기본 19allnet 워드프레스에 의해 정보와 사실을 입력할 것을 제안하는 상자가 더 표시됩니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일부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가 제공됩니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가장 좋은 선택사항은 카테고리 항목을 편집하지 않고 편집하는 것입니다. 카테고리, 카테고리에 넣을 게시물로 돌아가십시오.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을 의심할 여지 없이 아래를 보십시오. 개별 할당 게시에 대한 카테고리의 체크 박스를 볼 수 있도록.이 시간에 저장, 추가 및 편집 방법을 알아낼 수 있을 겁니다.

피드 검색 엔진 스파이더는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 자료를 기어다니며, 물론 이것은 RSS가 너무 많은 문제를 야기할 것이다. 물론 이것은 구글이 실제 하이퍼링크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경우 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용자는 인간 친화적이지 않은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보게 될 것이다.

Illustrator에서 760px X 40px 직사각형을 페이지에 배치하여 슬라이스 개발에 사용하였다. 이 경우, 블로그 패턴에 대해 나는 그 슬라이스를 kubrickbgwidejpg Kubrickbgwidejpg로 저장했다. 블로그 페이지에 새로운 콘텐츠 기사가 추가됨에 따라 블로그 페이지 배경을 생성하기 위해 사용하게 된다. 이 슬라이스는 두 열 배경을 성장시키기 위해 수직으로 쌓이게 된다. 이것은 브라우저가 블로그 1면 The Blog will, 따라서 lo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유일한 이미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