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다시피, 어떤 오래된 관행과 이상적인 관행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Categories: 금융 - 투자

알다시피, 오래된 연습과 이상적인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어. 하나는 골프채 한 켤레를 잡고 벙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리고,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다시 한 번, 그리고 다시 관세사 한 번, 그리고 다시 소들이 집에 돌아왔어. 날 믿어, 나는 30년 전에 이것을 했고, 좋은 것은 나에게 세르지오 가르시아에게 가르쳐 주지 않았어.

210년 전 민간은행들은 부풀리기 위해 증자를 위해 주식을 시판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부유층이 부유해지기 위한 새로운 방법이었고 간단했다. 1792년에 24개의 대형 상인들이 뉴욕 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만들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와 비즈니스 주식에서 매일 만나기로 합의했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아메리카 금은과 금화처럼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 몇 가지 유형이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단지 그것의 이름을 의식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자금 뒤에 숨겨진 역사 또한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동전을 둘러싼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을 갖는 경향이 있다.

실제로 저축하기 어려운 경우, 당좌예금 계좌에서 투자 당좌예금 계좌까지 몇 달마다 자동 인출을 먼저 설치해야 한다.

이것은 단지 청구서가 단지 조금도 변명하지 않는다고 해서 저축을 쓰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자원 칼럼은 세미나, 테이프, 인터넷 산업 투자 포럼, 그리고 이 세 가지 목록뿐만 아니라 그 과정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위한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배워야 할 다른 음식들의 목록을 만들어라. 이것은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알지 못하는 것을 배우면서 추가될 수 있다.

사업을 활용한다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당신의 많은 구매자들을 성공시키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꾸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주식시장의 흐름으로 인해 현재 뉴스와 최대한 접촉해야 할 최선의 방법을 찾아야 한다.

실제로 주식의 실질가치를 깨닫고 투자를 해야 한다.

투자 결정을 내릴 때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고, 연구하고, 스스로 결론을 내린 다음 투자를 시작해야 한다.

투자 수익을 높이도록 하는 결정을 내린 후 주식과 상호 투자 자금이 있고, 활용하기에 좋은 장소지만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투자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회사들과 잘 조사해야 한다.

비록 이곳이 가장 투자할 수 있는 장소 중 하나일지라도, 제품과 솔루션이 그 사업에 투자하는 것은 탁월한 위험일 수 있다.

주식은 너무 장기 투자를 위해 위험을 신중하게 고려하는 다른 수단이다.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바로 그 안에 투자하는 회사의 소유지분이다. 그래서 회사가 재정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과 관련된 주식은 상승한다.

반면에, 회사가 심하게 착륙할 경우, 당신의 주식 가치는 더 빨리 구매하는 주식을 찾을 수 있다.

잘 증명하다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가장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비즈니스의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소매는 작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다.

이 일을 진지하게 흡수하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다시 읽어보기를 통해 모든 것이 가라앉기 전에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잠시 시간을 가져라.

20대 후반으로 10달러를 받고 장학생에 관한 책을 많이 공부하고 투자를 하면서 주식을 어떻게 선진화하는지 스스로 배웠고 38세에 백만장자가 되었다. 나는 고객들에게 내가 부의 다단계로 가는 8단계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히 가르친다. 그것은 부유한 사고방식을 갖는 것으로 시작해서 당신의 오래된 한 단계만 투자하는 것으로 끝난다!당신은 심지어 돈을 멀리하는 것이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500달러만 가지고 온라인으로 시간과 돈 계좌를 개설하면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언급할 변명이 없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며칠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함께 착륙한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벌어서 다세대를 사고 재활시키는 이자를 얻는 침울한 설명이었다.

올바른 타이밍을 무시해야 한다.

즉, 적절한 타이밍에 구매를 해야 하거나 너무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돈을 잃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식 시장을 달성하려는 의도로 주식 게임에 투자하는 우여곡절을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주식시장에 뛰어들기 전에, 당신은 물을 시험하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는 한두 가지 방법. 당신은 페니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