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다르코는 항진균성을 가지고 있으며 칸디디아증 치료제로 사용될 수 있다.

Categories: 건강 - 질염

파우 다르코는 항진균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칸디디아시스의 치료제로 사용될 수 있다.

이 항진균 특성은 사람의 모양으로 발달하여 문제를 일으키는 효모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옷은 몸에 꼭 끼는 나일론, 속옷 등 성기의 열뿐만 아니라 수분을 증가시켜 손가락 감염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고 발가락도 거미줄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왜냐하면 과도한 옷은 발을 더 많이 공기를 마시고 신발에 갇혀 있을 때 발생하는 땀을 건조하게 하기 때문이다. 더 쉽게 신발에 갇힐 때 발생하는 땀은 합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타이트 팬티를 착용하지 말고 깨끗한 팬티를 착용하라. 목화는 훨씬 더 의미있게 숨을 쉬기 때문에 입어라

당뇨병은 또한 혈당 수치의 불균형이 면역력과 신체 치유 능력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남성의 효모 감염은 합법적인 심각한 문제이며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서는 전문가 gp를 갖는 것에 대해 상담해야 한다.

대부분의 의사들은 항생제와 크림 항진균 크림이 눈에 증상을 일으킬 수 있기 소음순수술비용 때문에 주의 깊게 사용되게 된다. 효모병이 없는 존재를 확실히 하기 위해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예방하려고 노력하라.

첫 번째 선택은 어떤 의사에게 가서 그들이 “예, 당신은 정말로 효모독약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주치의는 120달러 입니다. 접수원이 떠나는 것을 보라. 또한 언제 확실히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충분한 시간, 당신이 의사 클리닉을 피할 수 있는 곳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 즉, 보통 운동 후에 이런 음식 연설을 피할 수 있는 가능성들.

효모 감염을 치료하는 가장 일반적인 조언은 항연고 또는 크림을 구입하는 것이다. 이러한 항연고 방법은 기본적으로 약품에 대해 쉽게 구할 수 있다.

그러나 그렇게 하기 전에 의사에게 가장 일찍 말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의사가 당신을 잘 안다면, 나는 당신이 어떤 연고나 크림을 구입할 것인지에 대한 그의 조언이 당신의 의사로부터 지시받은 대로 연고/크림을 바르거나 지시받은 대로 얻을 수 있는 최선의 조언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연고/크림 생산자이 치료 기간 동안 4-7일간 환부를 시술하는 경우 거의 모든 경우, 이 치료 기간 동안 부기가 발생한 경우 연고를 사용하는 동안 중단하고 이에 대해 상담해야 한다.

피부 칸디다 알비칸 이런 종류의 감염은 사타구니, 팔 아래, 복부 감소, 유방 조직 아래에서 발진이 나타날 때 발생한다.

피부 칸디다를 치료하는 방법은 환부나 꿀에 마늘 페이스트를 바르거나(15분이나 20분 후에 씻어내다) 물에 식초 한 잔을 첨가한 샤워를 하는 것이다. 몸이 효모 자극을 없애도록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것들이 있다.

많이 마셔라. 물을 마시는 것. 이것은 당신이 더 지속적으로 소변을 보게 할 것이다. 차례로, 이것은 효모가 몸에 홍조를 입힐 수 있다.

마늘을 사용하는 것은 실제로 효모 세균 감염에 대한 당신의 집 치료제로 가장 잘 작용할 것이다. 그것은 항균성과 항진균 특성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영향을 받는 지역을 만들거나 당신이 경험한 대로 먹을 것이다.

질 감염은 여성에게 감염과 관련하여 흔하다. 이런 종류의 감염은 약용 장소가 있는 일부 허브를 사용함으로써 쉽게 치료될 수 있다.

문제가 있는 곳에 따라, 치료는 보통 크림, 페사리, 스프레이, 구강 서스펜션, 알약 등과 같은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의 주치의는 당신이 이 서비스 기능의 장외 기능을 처방받거나 구입하는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조언할 것이다. 칸디다 곰팡이를 죽이고 그들이 종종 잘 하는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서.

실제 향기를 가진 것은 사용하지 마라. 이러한 종류의 제품들은 당신의 감염을 유발할 것이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질의 윤활에 도움이 될 수 있고, 당신을 효모 미생물에 더 적합하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효모 박테리아 오염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줄 것이다. 필요하다면, 민감한 지역에서 사용되도록 의도된 가벼운 비누를 붙일 것이다.

효모는 곰팡이를 보면서 스스로 번식한다.

효모 곰팡이를 효모 세포의 선택으로 간주할 수 있다.

이 곰팡이의 가장 일반적인 원천은 밀, 보리, 옥수수, 땅콩 제품(실제로 재미있다)일 것이다. 그리고 눈에 보이지 않는다. 그러한 제품들의 준비와 상관없이, 효모는 위생적인 상태를 두려워한다.

효모는 당신의 내부를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다. 보관할 수 있는 유일한 해결책 효모 감염은 건강한 소화망을 필요로 한다.

만약 우리의 소화가 이미 약하다면, 우리 안의 유익한 박테리아를 죽이고 증식할 수 있는 효모 완전한 가능성을 제공한다.

만약 맨발로 골라낸다면 이 감염은 온화한 것에서 심한 것으로 계속될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여전히 효모 감염이 영원히 사라질 것인가? 그럼 시간낭비하는 건 아니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