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거기서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처리 지출을 결정하는지 찾아야 한다.

Categories: 비즈니스 - 해운 & 항만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처리비를 결정하는지 찾아야 한다.

어떤 회사들은 한 상자당 300달러까지 청구하고, 다른 회사들은 구매의 달러 가치에서 오는 요금을 받는다. 나는 달러 가치로 청구한 이후로 결코 이해하지 못했다. 그러나 어떤 조직도 왜 그렇게 시도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취급 수수료를 부과하는 회사들에 대한 일반적인 관행은 기업 바닥선, 즉 고객에게 지불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회사의 금광이다. 내 저축한 돈을 챙기는 걸 좋아하지 않는 사람

전화 지원 좋은 고용과 전화 지원이 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낙하선사들은 전화 지원을 받지 못했고 끔찍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전화 서비스를 하지 않는 회사와 절대 가지 말라.

그리고 선적요금이 함께 추가되는 여러 가지 요금이 있다면, 선적요금이 함께 추가되는 경우, 먼저 패키지 무게를 더한 다음 치수를 추가한다.

그리고 그들은 주거요금, 확장된 지역 배송요금, 연료요금, 주택 및 확장된 지역 요금을 추가한다.

각각 1400달러를 마감한 세 개의 패키지를 받는 모든 사람들은 무게와 치수에 미치지 못한다.

정확히 얼마나 평균적인지를 플러그 가격에 따라 달라지는 연료요금이 있다.

6% 이제 이전에 언급된 운송 요금과 요금을 처리하는 비즈니스를 결합하여 스티커 놀라움을 받으십시오.

자동차 운송 중개인을 선택하는 동안 검색해야 할 몇 가지 요소를 발견해야 한다.

첫째, 그들이 당신에게 가져다 주는 위치, 자동차 운송 회사들은 당신의 나라나 다른 나라에서 해결책을 제공한다.

가치 또한 확인되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시장마다 다른 운송 회사들을 변화시킨다.

핫스팟 만약 당신이 같은 회사에 포함된 새로운 창고에서 상품을 한 창고에서 선적하고 있다면, 긍정적으로 컨테이너를 사러 가는 것은 곧 결론에 따라 돈을 절약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상품 1을 선적하는 경우, 다양한 주 또는 국제적으로, 그러면, 당신이 정상적인 코스에서 제대로 달성되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은 훨씬 더 많은 두 번의 기회일 것이다.

이베이에서 돈을 벌기 위해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처럼 들리는 것처럼, 그것은 정말 쉽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아마존에서 이런 식으로 팔기 위한 올바른 사고방식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드롭 해운 회사에 가입한 다음 이베이에 물건을 던지는 것만큼 쉽지 않다. 기본적으로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다시 검색을 시작하고 무료 우편을 제공하는 회사들을 현명하게 관찰하라. 대부분의 회사들은 일단 그들이 영하의 운송비를 지불할 수 없고 소액의 대중들에게 화물 비용을 흡수할 수 없다면, 최소한의 주문을 받는다. 그러니 다시 한번 판매 조건을 살펴보도록 하라.

배송보험 구매 – 귀하의 소지품에 어떤 일이 발생하더라도 재정적으로 보호받았다고 확신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각 상자마다 항목별 포장 데이터베이스가 있어야 한다.

또한 귀하의 귀중품 포장을 위해 전문 포장 회사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전자제품은 귀하의 선적 보험을 통해 보호를 유지하므로!다른 사람이 직접 꺼내는 것에 의존하는 우편번호에 기초한 계산된 선적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최상의 가치를 얻고 있다고 인식한다.

왜냐하면 필요한 현금은 어떤 가상의 금액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들은 항상 당신이 더 많은 현금을 벌기로 결정한다고 가정한다.

그것은 단지 어떤 무료 배송과 함께 취하는 좋고 현명한 전략이다. 작은 웹사이트에 배치된 비용이 많이 드는 부담의 일부를 제거하는 것이다. 나의 제안은 화주를 찾는 것이다. 좋은 광고와 훌륭한 존경을 가진 사람들. 사람들은 거기서 가치를 보고 그것에 따라 행동하는 경향이 있다.

패키지를 배송하는 데 사용하는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Federal Express (FedEx), Aid 비즈니스 우편 서비스 (USPS), Fedex (UPS), DHL 각 운송 방법은 이점이 있으며 사용 편의성이 있습니다. 각 운송 방법은 물품을 배송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계산하는 네 가지 주요 운송 방법마다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베이 셀러 팁은 이베이에 운송 자동차 금융 계산기라는 유용한 도구가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시작된다. 이 편리한 버튼을 판매자 페이지에 올려서 고객과 고객 모두 정확한 비용을 특정 우편 지침으로 발송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배송료에 대해 얼마나 청구해야 하는지를 배우는데 신경쓸 필요도 없기 때문에 이베이에서 판매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단지 가능한 한 많은 양의 화물을 같은 장소에 운송하는 것은 종종 당신 자신이며, 개별 박스의 다발보다는 그것들을 하나의 팔레트에 입고 포장한다.

이것은 당신의 선원을 중국배송대행 기쁘게 할 뿐만 아니라 마키가 아닌 한 상자의 위험을 줄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