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대학생이 수행해야 할 수준으로 공부하고 수행하도록 스스로를 훈련시키기 시작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근린 대학에 등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것이다.

Categories: 교육 - 대학

대학생이 해야 할 수준의 공부와 수행을 위해 자신을 훈련하기 시작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근린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생각하고 싶을 수도 있다.

만약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이고 훨씬 더 저렴한 비용으로 그것을 할 수 있게 된다면, 이것은 실제로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2년제 대학에서 놀고 난 후에 당신의 연구 공부와 작업 습관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은 4-로 옮겨갈 수 있다.

교육을 계속하기 위한 대학 또는 대학교

코치는 조언자다. 어떤 사람은 엄마와 아빠, 가족, 숙련된 친구처럼 많은 분야의 일반 코치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의료 분야에서 당신을 추천할 수 있다.

변호사들이 법과 정부 문제에 대해 당신을 추천할 수 있고, 교사, 교육 관리자와 치료사는 당신에게 멘토와 교육 기회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당신이 물어봐야 할 것은 있지만 명심하라. 귀중한 정보를 얻기 위한 질문 상담과 금전적 도움을 받는 데도 마찬가지다. 대학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고등학교가 아니라고 기대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자녀의 반응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전공이나 대학에 참여할 대학을 생각하기 전에 애초에 왜 대학에 가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기자가 되고 싶은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무지하고 선생님이 추천했기 때문에 이 대안을 추구하고 있는가? 당신의 아이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고려했나요? 그녀는 그 지역에 남을 작정인가, 아니면 이사를 갈 것인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능력에 대한 요구도 있을까?

2009-2010년 펠 그랜트의 한 학년 동안의 전형적인 상은 오바마 대통령이 보조금 지출 계획을 늘리자고 제안한 3,611달러였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의 최대 펠 그랜트 상을 500달러에서 5,550달러로 올릴 것이다. 이것은 26만 명의 훈련생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자격을 갖게 될 것이다.

세금 혜택 – 계획에 들어가는 현금은 세후입니다. 그러나 소득 누적 세금 이연 및 수혜자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분배는 연방 비과세입니다. 일부 주에서도 마찬가지로 유사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철수하기 시작한 해까지 세금 신고가 없습니다.

교육이 실제로 과제를 얻고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일상 교육 대학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을 배우는 것이다.

대학생이 해야 할 수준의 수행과 공부를 위해 자신을 훈련하기 시작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이고 훨씬 더 저렴한 비용으로 그것을 할 수 있게 해준다면,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2년제 대학에서 놀고 난 후에 공부와 일과를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당신은 4년제로 전학할 수 있을 것이다. 대학이나 대학을 계속 다니기 위해 대학은 그렇지 않다. 많은 고등학생들은 단지 대학 등록을 하지 않았을 때,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로부터의 또래 압력을 가능하게 한다.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형편없이 일을 하고 실패하거나 몇 번의 임기 후에 그냥 중퇴하게 된다는 것이다.

언어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언어를 말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나는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또는 러시아어와 같은 언어를 매우 충고하고 싶다. 이러한 언어는 서비스에서 강한 미래를 가질 계획인 사람이나 국제적인 지향을 가진 어떤 회사에도 매우 중요하다. 스페인 사람들은 계속해서 스페인어를 계속 필요로 할 것이다.

처리하기 쉽습니다 – 어떤 계획을 사용할지 결정하고, 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기여를 하면, 전문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매일 투자 관리를 대신하고 처리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긍정적이고 긍정적이고 큰 자존감을 갖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삶에서 완벽하게 되지 않을 에스티유니타스 때에도 그들 자신에 대해 좋게 느끼기를 원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깊은 곳에서 벗어나거나 그들 자신이나 그들 주변의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의심할 여지 없이 겪게 될 불행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교육대학에 이해하기를 원한다.

셀리그먼스 박사는 당신의 성공은 당신의 삶에 최대한 포함시키려고 노력하는 데서 비롯된다. 당신은 항상 상대하는 데 과도한 시간을 들이는 것보다 자신의 강점을 최적화하려고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훨씬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