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재산세!부족이 이것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을 우선시했지만, 부채 통합 과정에서 용서받는 부채의 어느 곳에서도 과세 대상 수익으로 널리 보여진다.

Categories: 금융 - 채무정리

1) 재산세!부족이 이것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을 우선시하지만, 부채 통합 과정에서 용서받는 부채의 어느 곳에서도 과세 소득으로 널리 보여진다. 맞는 말이다, 12개월 후에 큰 세금 고지서의 가능성에 대비하라.

주택을 소유하기 위해 주택 지분을 보유하는 데 있어서,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주택 지분 신용 라인에 대한 상당한 수준의 지분이 보통 호기심에서 5-7퍼센트인 경우를 생각해 보자. 다른 큰 이점은 주택 지분 신용 라인에 대한 이자가 어떻게 세금 공제 가능한가 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반환된 돈에 대해 일부 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용카드 부채의 최소 상환은 연 21%까지 청구하는 일부 카드 사용에 너무 과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두세 번의 지불을 놓치면, 당신은 당신의 최소 지불이 세 배로 증가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나쁜 차변이 있더라도 부채 통합 대출을 받는 이점은 충분히 분명하다.

많은 작은 지폐들이 끊임없이 에너지 신용카드, 자동차 대출 또는 신용으로 만들어진 다른 구매를 요구할 때, 추적과 현금 흐름에 관한 금융 의무는 다소 격렬해진다. 또한, 그들은 모두 다르고 꽤 높은 이자 매도 가격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

부채통합대출은 보통 이자율이 낮고 지불하기가 훨씬 더 어려운 것으로 보여진다. 그들은 모기지 지불과 유사하다. 만약 당신이 적은 지폐를 가지고 있다면, 부채통합은 당신에게 좋은 선택으로 여겨질 수 있다.

채무 도우미는 어떤 종류의 청구서가 당신의 모든 청구서를 수집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아야 하며, 도우미가 당신의 빚을 남길 금액을 교환하기 위해 고통 회사 없이 접촉할 수 있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도우미들의 결정적인 목표는 당신의 지불을 약 60% 또는 다른 것으로 낮추는 것이다. 당신의 채무 도우미가 이것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그들은 당신을 우선시해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총 1만 달러를 지불해야 한다면, 전문가는 협상할 것이다. 모든 회사와 함께, 그래서 당신은 4천 달러만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한 번에 전액을 썼을지도 모른다.

앞서 언급했듯이 적절한 통화시간카드는 싼 수표의 도피를 벗어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감정도를 계속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다음 단계는 사람들이 도움을 구하고 유형 부채대출 통합에 도움을 구하는 것이다. 사실, 신용카드 회사들의 주요 목표는 돈을 벌고 높은 대출 통합조회 이자율을 부과하는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청구서를 지불하지 못할 때, 그들은 자금을 회수할 수 없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카드는 소비자들에게 6개월 동안 적시에 지불함으로써 돈을 덜 쓰도록 제공한다.

이것은 기업들이 돈을 잃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며, 물론, 이것은 당신이 신용카드 청구서를 갚는 데 필요한 자금에 대한 주택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가정에 근거한 것이다. 잔인한 사실은 당신이 돈을 잃을 수 없다는 것이다. 대출이 합리적이거나 확실히 그렇지 않은 은행가들은 이미 신용카드에 문제가 있는 개인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에 대해 매우 신중할 수 있다.

온라인과 회사국을 통해 좋은 등급을 가지고 있고 요구사항을 수용하는 조건을 가진 회사를 찾기 위해 온라인 조사를 실시하라. 회사마다 수수료가 상당히 다를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회사에 전화를 걸어 이야기를 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개인과 함께 일할 수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당신이 느끼는 것을 줄 것이다.

부채통합대출은 어떤 면에서는 도움이 되지만, 그들은 주의사항을 지지한다.

첫째, 통합대출은 개인대출을 확보한다.

이것은 당신이 신용을 얻기 위해 주택과 유사한 중대한 가치를 확보해야 하는 것이 더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의 담보 대출에 대한 지불을 하고 당신이 집 안에 있는 가치에 반하여 부채통합대출을 요청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에 대한 두 개의 대출을 가질 것이고, 만약 당신이 이 대출을 채무불이행한다면, 실제로 당신의 집을 잃을 수 있다.

당신이 매번 꾸준한 수입을 가지고 있을 때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대출에 대한 승인을 받기 전에 필요한 것이다 – 더 많은 관련자들이 직업을 가지고 있지 않고, 대출을 받는 것은 말이 안 될 것이고, 당신이 시작할 때보다 더 많은 빚을 지게 될 것이다.

서비스 계약서에 서둘러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서비스 조건을 읽을 때 모든 것을 인식하십시오. 예를 들어, 어떤 결정이 마감일까지 내려지도록 요청받으면, 그것이 당신에게 엄중한 경고가 될 수 있다.

그렇다, 그들은 특별한 제안과 그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조심해라.

만약 당신이 어떤 지분을 가진 집을 가지고 있다면, 몇 가지 옵션에 대한 한 가지 방법은 상당히 낮은 비용이 될 것이다. 당신의 집의 지분을 이용하여 대출을 받고 당신의 적자를 갚기 위해 여분의 현금을 사용한다.

이자는 낮을 것이다. 개인은 당신이 이것을 더 긴 시간 동안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