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모든 연습생들은 다르고, 대학에 가는 수많은 수강생들은 아마도 첫 번째 장소에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다는 사실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는다

Categories: 교육 - 대학

요약: 모든 수련생들은 다르고, 대학에 가는 수많은 수련생들은 아마도 그들이 첫 번째 장소에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다는 사실 때문에 결코 끝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다 되어 있지 않았거나, 아니면 그들이 불에 탔거나, 단지 공부하기에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이상적인 진로를 발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불확실하다면,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그것을 알아내는 데 돈을 낭비하라. 무엇이 만들어지는지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계속 찾고 시도하라. 당신은 그것을 발견했을 때 그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유익하게 만들 것이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간다면, 당신은 현재 몇 년 전에 낮은 가격으로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보증을 받을 것이고 실제로 유익한 계획에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자녀 교육에 대한 보장을 해 왔다.

가능한 한 빨리 부모가 현금을 저축하기 시작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아이가 대학에 들어갈 때가 되면, 적어도 그들의 교육의 첫 2년 동안은 그들이 담보를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아이를 위한 대학 기금을 마련해야 한다.

당신은 이제 다음 해에 갚기 위해 올바른 변화를 할 수 있다.
에스티유니타스

벌금이 있는 학생이 대학에 들어갈 때까지 그 현금이 결코 만회되지 않도록 하라. 기금에서 돈을 일찍 받는 사람들에게 신청하다

그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대학 비용 절감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어린이 교육 대학에 돈을 줄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런 계획도 있다.

여러분은 저축하고 있는 돈을 투자할 수도 있고, 성장을 돕기 위해 그것을 도울 수도 있다.

가정에 맞는 최고의 대학 저축을 선택하기 전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계획에 대한 몇 가지 연구를 하라. 투자 전략은 무엇인가?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그 아이가 대학 연령에 도달하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요소는 분명히 가장 많은 무게를 제공해야 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재정적인 의무를 없애기 위해 계획과 예산을 잘 만든다면, 재정적인 의무 지불을 향한 돈은 이제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의 대략적인 급여를 절약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다.

일찍 시작하라. 당신의 아이가 아직 유아일 때,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때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아이들 대학 저축 기금에 현금을 넣을 수 있게 해주지만, 초등학교에 남아 있는 엄마와 아빠들에 비해 적은 액수의 돈을 넣을 수 있게 해주고, 그들은 아이들을 위해 더 큰 총계를 넣어야 한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하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들어갈 때쯤이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의 딸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서만 믿는다면, 그녀는 단지 능력과 이해만을 얻고 그 기술을 사용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몇 년 동안 돈을 벌지 못하는 결과를 낳는다. 어떤 일과 수천 달러의 빚도 그들의 성인 시절의 완벽한 시작은 아니지만, 그들의 중등교육 이후 결정이 잘 생각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대학 졸업생들에게 실현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과 이런 것들을 고려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많은 것을 할 것이다. 빨리 하는 것이 좋다. 529 계획을 점검하라. 이것은 교육용 AGE보다 더 큰 한도를 가진 저축 계획이며, 현금은 교육 관련 항목에 세금 상보에 사용될 수 있다.

제2의 형태의 자금조달은 정부연수생 대출이다. 가장 전형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에는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기간, 훨씬 더 쉬운 연기기간이 포함되어 있다.

자녀를 위한 대출을 찾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엄마와 아빠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고등교육조정법에 의해 제정된 ACG 보조금은 펠 그랜트에 보충 보조금의 기능을 수행한다.

이것은 국가 스마트 그랜트 학업 경쟁력 보조금에 대한 형제 보조금이다. 이것은 학생들이 2학년과 1학년 동안 SMART 보조금을 4학년과 3학년에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어려운 고등학교 과정을 수강하는 지원자들을 돕는 상당히 새로운 프로그램이다. 그리고 강인한 대학 전공을 추구하는 학생들은 학업 경쟁력 보조금을 받기 전에 먼저 펠 그랜트를 받아야 한다.

이 자료는 실제로 과학자와 전문가로서 항상 변화하는 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졌을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현장이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즘 많은 회사들이 재교육을 요구한다.

만약 당신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이수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그 제품이 날짜가 되거나 인기 있는 과목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을 위해 여러분의 삶을 훨씬 더 좋게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은 빨리 대학 입학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