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대인관계 네트워킹 기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를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블로그에 대인관계 기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를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다.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높은 칼륨 비료를 웹 페이지에 추가하면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를 더할 수 있다.

창원오피 셜 네트워크와 변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복잡하지 않은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기 위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선택 설정 설정 프로세스 중에 세 가지 플랫폼에서 수행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실제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거의 모든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당신에게 판매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을 알려준다. 왜냐하면 당신이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 그리고 그들이 점점 더 순위가 되고 있는지.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3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었습니다. 1번 직업은 개인이 조직이 무엇인지 알고 있는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생성하고 업계가 누구인지를 알려줍니다. 많은 (자신을 제외)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틈새 사이트를 마케팅하지 않으면 신뢰를 나타내는 공식 비즈니스 플랜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뒤로 물러나서 기본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왜 나는 작은 비즈니스 웹 마케팅이 계속되는가?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불평하면서, 노키아는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된 연결성을 포함하여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없다. 거의 모든 나라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며, 보통 상록 GPRS/EDGE가 우리를 지지하도록 남겨져 있다.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언제 최신 정보를 게시할 것인지 알면, 새로운 내용을 결정하기 위해 독자들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일반적으로 다른 출판물에 구독하는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새롭고 돌아오는 전자책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마법이 일어난다. 그러면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진정으로 알아차리게 될 것이다. 온라인 군중에게 매우 매력적인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접촉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을 가능하게 한다.

마케팅은 완전히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관련 그래픽에서 당신의 비즈니스 정보를 추가로 필요로 한다.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 메시지에 대한 기록은 성장으로 기록을 깨뜨린 사진은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규칙적으로 사용되고 공유된 방법이기도 하다. 웹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파일에서 호출하기를 원하는 이미지를 공유하도록 한다.

다섯째, 한 사람이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고, 목표를 소유할 수 있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은 형편없다고 말하는 것이 많지 않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능력으로 시작한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절대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곤경에 빠뜨려라.

고객/독자 지원 – 일반적으로 비즈니스가 나타나지 않음 – 모든 고객이 현재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SNS 마케팅을 제공할 수 있음

위의 데이터에 가깝게,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셜 웹사이트 캠페인을 목표로 할 수 있다.

만약 모든 고객들이 페이스북을 장악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대부분의 노력을 그곳에서 소비할 것이라고 의심할 여지 없이, 베보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여러분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적절한 인기 있는 사이트를 통합하기 위해 보통 매우 인기가 있다.

개인이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할 때,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영화 시청으로 정보로 가득 찬 유튜브에 비디오를 제출하는 것을 통해 확실히 트윗을 해야 한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친구들을 알게 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절차가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이 당신을 의사소통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찾아 전화할 수 있는 장소를 찾아라.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장해야 한다.

얼굴 책 팬 100명 중 1~2명을 따라 링크드인과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는 멋지지만 강력한 결론을 내릴 수 있을 만큼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