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철저히 알고 프로필 페이지에서 이 메시지가 전달되도록 하십시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싶은 사람을 정말로 명확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나는 전업으로 일하고 있고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화려한 배너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하라.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웹을 매우 흔하게 이용하기 때문에 당신은 비즈니스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개인과 소통하는 인격을 제공할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유용한 아이디어를 주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믿고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확인하기 시작할 것이다.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려면, 올바른 초점을 적용하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감을 이끌려는 지침이 무너질 것에 대비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을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원하는 모든 개인이 원하는 것을 네트워크에 공급해야 한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확실히 알고 당신이 그곳에 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확인하라.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조직에 속해 있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을 지원할 수 없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넷째, 혁신을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 한다.

포스트 집계 프로그램에서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오늘을 사용하여 여러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다.

또한 향후 날짜에 게시할 수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시간과 에너지를 웹에서 많이 절약할 수 있고, 웹에서 그것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내가 낮은 비용을 말할 때, 나는 마케팅이 낮은 비용을 암시한다.

무료 예 당신은 무료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마케팅할 수 있다.

당신이 제공하 카카오 친구 늘리기 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현금을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느슨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도록 체크아웃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늘날까지도 내가 2년 전에 설정한 비디오가 여전히 그를 위해 뷰, 코멘트, 그리고 리드를 얻고 있다는 것은 이치에 맞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을 고려하면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인터넷을 통해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방법을 준비할 수 없다면, 컨설턴트와 함께 일하는 것이 끊임없이 더 낫다.

훌륭한 홍보 비용 현금 전문가 홍보 회사는 당신에게 매달 1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쉽게 지불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어떤 훌륭한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경험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는 경험이 많을수록, 그것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하게 알수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상당히 새로운 것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또한 꽤 새로운 것이다. 그래서 단지 소수의 경험 많은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있다.

그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고, 그러한 이유로 스니스 마케팅은 여전히 그들 자신에게 알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분명히 훌륭한 마케팅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직업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는 것은 한심하다. 그것은 말이 안 된다. 그것은 단지 말이 안 된다. 트위터를 공정하게 사용하는 것과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당신의 시장과 시장에서 정말로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심할 여지가 없다. 당신은 고객, 가능한 구매자, 그리고 잠재적인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연결을 할 수 있다.

이 모든 웹사이트들은 다른 웹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가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확대되고 성장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사업은 거의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마케팅 전략이 업무의 절반을 완수한다면, 당신은 반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