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책이나 가이드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데, 사실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보통 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충격적이지만 실제로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사는 제품을 유리하게 사용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배운 모든 기술을 시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내가 하는 일에서 정확히 그 분야에서는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지 못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목표가 무엇인지, 무엇을 성취하고 시도하고 현재에 도달하고 싶은지 안다. 그들은 항상 당신에게 꽤 관련된 시간 과제에 초점을 맞춘다. 이런 식으로 성공하려고 할 때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집중하라. 이런 식으로,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 내에서 성공하기 위한 목표일 수 있다.

당신과 달리, 거대 감각 제휴사들은 많은 전략과 사업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계획이나 목표에 두고 있을 것이다. 그들의 사업으로

제휴사 단일 계층인가, 아니면 2 계층 프로그램인가? 심지어 한 계층의 프로그램도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 대해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두 계층의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훨씬 더 많은 채용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을 최대한 고수할 수 있다.

좋은 제휴 상품의 두 가지 다른 사람 – 순위 및 도장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방법

이러한 팁은 앞으로 수세기 동안 당신에게 유익할 수 있지만, 만약 경험이 풍부해진다면, 트랙을 얻는 가치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매우 현명하다. 그래서, 이 제휴 마케팅 팁을 계속 읽고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메모해 두어라.

이 시리즈 내의 첫 번째 기사에서, 3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루려고 한다.

결국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서도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몇 년 동안 번영하는 제휴 마케팅 전략을 신청하기 위한 연설이 된다.

신입사원이라면 이 안에서 내가 위로 올라오도록 강요당하는 이유를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다면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그것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은 올바른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도 있을 것이다.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현실화하라. 그래서 당신은 알아야 하거나 적어도 시장에 가는 올바른 방법을 배워야 한다.

하루 종일 5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가?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 제품 구매, 제품 판매 페이지, 온라인 마케팅 전환 등이 있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19달러짜리 전자책을 이용하기 위해 애쓰면서 온라인에서 300달러짜리 제휴 제품을 쉽게 판매한다.

웹사이트를 통해 상품 리뷰를 주최하고, 리뷰를 위해 사람들을 곧장 몰아서 판매하려고 시도하는 제휴사 창출에 참여하도록 할 수 있다.

리뷰의 마지막에는 제휴사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고, 웹 포스트를 검토하기 위해 많은 트래픽 포트를 구동한다.

이메일은 제휴 마케팅 도구에 효과적일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한 홍보가 만연할 수 있다.

이메일은 스팸이 올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대기하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질문과 걱정에 대해 수령자에게 마음을 열어준다면 그것은 또한 도움이 될 것이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모든 사람을 위해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 제품이 다시 몇 톤을 벌고 있다는 것을 알고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만들 것이다. 일단 그 제품이 제자리에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다른 제품을 만들게 되고,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또 다른 제품을 만들게 되고, 특히 누군가가 그 제품을 만들고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다음과 같이 포함시킬 것이다. 이 상황을 해결할 수 있어요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조사하고 이메일로 보낼 수 있는 시간을 하루 종일 절약한다.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은 후,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으로, 그리고 내 추천서를 제시한다.

명심하라. 너와 연결되기 위해 수행하지 마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URL로 보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 먹튀 한 특별 위원회, 또는 다른 유인 수단으로 그것을 호소하게 만들었을지도 모른다. 남을 연결시켜 주는 것

백금 끝!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고,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계열사에 따라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다르게 지불할 수 있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어떤 급여처럼 후원될 거래에 대해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