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리뷰를 주최하고, 사람들을 바로 리뷰로 몰아낼 수 있다.

Categories: 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리뷰를 주최하고, 리뷰에 바로 사람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리뷰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리뷰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하며, 해당 리뷰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있다면,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배우도록 하라.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이 프로그램 하에서 먼저 이 프로그램을 클릭하는 유료 프로그램이라고 불리는 것은 방문자가 그 사람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정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 또는 몇 센트를 받을 것이다. 상인 사이트로 이어지는 클릭 한 번에 몇 달러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웹사이트에는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방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강력한 방법은 기사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기사 마케팅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쓸 필요가 있다.

그 후에, 그것들을 당신의 뒷줄이 있는 최고의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하라.

이 사업에서 개인의 일은 빌스와 같은 웹 사업을 홍보하는 것이다.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는 그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사이트에 들어오는 모든 방문객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를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또는 단지 개인이 올바른 웹 페이지에 도달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도,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찾기 수수료 상황의 것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사업을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사업을 하루 한두 시간만 진행하면, 제휴 마케팅 업무를 긴급하게 공격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리에 앉아 일을 할 때 긴박감을 조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가? 답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하고,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현실적이고 성취할 수 있게 하라. 올바른 마음을 정하고 긴박감을 조성하는 데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전자 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숙련된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2012년 9월, 나는 직장을 떠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단지 일을 따라가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와 나누고 싶은 것이다. 즉, 당신이 흥미를 가지고 있고 내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일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것은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살 때 나를 놀라게 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하고 당신이 구입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해야 한다.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배우는 모든 기술을 구현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이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간다.

많은 전략과 팁이 있다.

어떤 방법이 최선이고 어떤 방법으로 절대 웃겨서는 안 되는가, 어떤 때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일, 어떤 때는 해서는 안 되는 일, 어떤 때는 일을 해야 하는지를 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보증은 없나요? 아니, 내가 한 일은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이 기사를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대부분이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나중에 자산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을 본다면,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들여 만든 전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쓴 디지털 광고 대행사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전망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할 수 있고 결국에는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사는 평균 7개의 노출에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의 노출만 준다면, 당신은 다시 돈을 던지고 있다.

창밖으로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잘못된 타르에 총알을 발사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