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그들이 발견한 위험의 돈에 차이가 있다.

Categories: 금융 - 투자

주식은 그들이 발견한 위험의 돈에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그들이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오늘날, 통제는 경쟁적인 온라인에서 귀중한 동전을 쉽게 구입한다.

금 블로거와 기업가들로부터 리뷰와 포럼 찾기 그리고 가장 좋은 장소를 위한 연구 당신은 금 웹사이트를 위한 현금의 수가 온라인 시장 장소에 넘쳐날 것이다. 단지 어떤 회사가 합법적인지 면밀히 조사하는 것을 배우라. 그리고 그 귀중한 동전에 대한 조심스러운 투자는 조금 너무 비싸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수백 달러, 어쩌면 수천 달러를 쏟아 부을 수 있는 축복을 받았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투자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개인 기업은 항상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 이익이 계속 들어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일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즉, 동기부여가 된 유통업자들에게 제안을 하는 것이다.

소득주식은 보통 평균보다 높은 보상을 지불하는 주식이다. 그들은 유틸리티나 전화 기관과 같은 잘 확립된 사업이다. 소득주식은 얼마 동안 주식을 소유하고 배당금을 모으고 싶어하고 그렇게 주당 이익에 대해 고민하지 않는 투자자를 이용하는데 인기가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이런 비유를 사용할 수 있다.

내가 워크숍에서 수없이 사용해 온 비유는,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진정으로 특정 시장을 성공시켜야 하는지를 증명하기 위해, 당신은 왜 그런지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아주 최근까지 효과적이었다. 바로 지금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에 관한 것이다!

비접근성 기금예산은 음료가 아니다. 이것은 세금 유치권이 상환될 때까지 바로 당신의 돈으로 팔 수 있는 계좌나 심지어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다. 당신은 일주일, 한 달, 1년, 그리고 소유자가 상환하지 않을 경우 절대 돈을 사용하지 말라. 세금 면제에 지출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

투자 산업에 진입하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사건이다. 모든 것을 배우는데 평생 걸릴지도 모르는 정보, 투자 전략, 투자 유형이 너무 많고, 게다가 그보다 훨씬 더 간단하고 안전한 투자로 시작하라. 그리고 당신이 더 많은 것을 계속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쌓이는 것을 보면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마지막 생각으로. 심지어 뮤추얼 펀드가 아주 큰 문제도 하나 있다.

이 지수의 큰 범위의 투자,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은 모두 뮤추얼 펀드와 함께 실제적인 시차를 수반한다.

예를 들어, 만약 그 부문이 붕괴되고 또한 지금 당장이라도이라도 당신의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판매는 전형적으로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그것이 되어야 할 때 인스턴트 유동성이 매우 부족하다. 펀드에 이익을 투자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거래는 일반적으로 장기 투자자들이며 매우 빨리 변화를 일으키는 경우는 거의 없다.

투자자들이 위험관용 위험 관용을 찾기를 원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 점을 정의할 때 그것을 하는 것 이상으로 우리의 투자를 증가시키지 않을 것을 보장할 때, 당황하고 매출을 잃지 않고 산업 산업의 감소를 극복할 수 있는 우리의 감정적, 재정적 능력이다.

경영: 그는 경영진을 그 회사에 더하여 연구하고 있는 것은 건전한데, 장기 사업에서 부진한 경영기업은 재기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실제 경영이 부진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는 투자 후 경영을 바꾸려고 노력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경우, 이 전략은 오랫동안 매우 잘 작동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회사 경영을 연구해야 한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주식의 단기적 움직임을 보고 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돌아서기 전에 그 움직임에 들어가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키는 위험 때문에 하루아침에 평균을 유지하지 않는다. 다양한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으로 분수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여러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혜택을 주거나, 그로부터 응답을 요구하고, 판매자가 당신을 승진시키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고, 그것은 실용적인 시스템 펑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