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은 “훌륭한 삶”의 표시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샴페인은 행사,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에 있는 어떤 것이든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고 성공했을 때, 소셜 네트워크가 서비스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위대한 삶의 상징이다.

샴페인은 프랑스 왕 유럽 왕족과의 연관성 때문에 샴페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고급 및 파워와의 연관성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특정 틈새 토크에서 권위에 대한 로열티가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이해하고 건전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당신이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시오.

블로그에는 괴물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하는 것에서 놀라운 일이 일어나도록 보장하는 게시물을 찾기 위해 극도로 강경해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기대한다; 현실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많은 특별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떤 곳에서 체크하는 것이 당신이 바라던 치료법이 아니라면 불만족스럽지 마라. 당신의 상황이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보장된 지 인스타 팔로워 구매 식 경험이며 종종 훌륭한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통해 우리의 다음 블로그 사이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SNS 마케팅 전문가의 발자국과 우리 웹사이트의 귀중한 백링크를 남기고, 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포스트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이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도 불구하고 호의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당신의 소비자들을 기분 좋게 하기 위해 긍정적이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기분이 좋으면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터무니없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주제들. 하지만, 잘 처리된다면, 이것은 개인들이 여러분의 게시물을 기대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단지 이름 부르기, 개인 공격, 사람들을 비하하는 발언을 멀리하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나 사이트에 개인을 보내는 것으로 구성된 팬 리스트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중심이 되어야 하는 많은 작은 회사들에 대해서는 방문자를 블로그나 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그 이유는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가 당신의 것이기 때문이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당신이 무엇을 하라고 무료로 지시하지 않는지 결정하는 것이다. 그곳에서의 욕구,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수도 있고,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는 아무도 당신에게서 멀리 갈 수 없다.

둘째, 팬이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자료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당신의 물질이 모두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꽤 정체불명의 사람들이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미지의 사람들이 어떻게 전문가로 자리매김하는가? 안정적이고 유익한 자료 순수하고 기본적인 연구 오류로부터 찾아라. 린스를 배운 것을 가르치고 반복하라.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는 가운데, 쉬운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수줍어하지 말고 밍글 –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축하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은 24시간 내내 계속되는 모든 유행과 함께 단지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들고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회적으로 교류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것도 만들 수 없을 것이다. 온라인 친구는 회사와 관련이 없는 토론을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조직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기업주로서 파이크를 둘러싼 모든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광택이 나는 브랜드 신 마케팅 전략을 점검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지만, 문제의 진실은 오늘날 조직 분야에서 한 개인이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과제를 꺼내기란 단지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을 다룰 때가 되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