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강화는 당신의 새로운 강아지를 훈련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반려견 훈련

긍정적인 강화는 정말로 당신의 새로운 강아지를 훈련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다. 이것은 끈에 묶인 강아지의 행동을 확립하는 데 있어서 처벌보다 우월하다. 긍정적인 강화는 나중에 다시 나타날 수 있고, 더 많은 문제 절차와 결합될 수 있는 결과로 일시적으로만 행동 수정 행동을 초래한다.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하여 당신은 애완동물과 당신 자신 사이의 신뢰와 협력의 유대감을 구축할 것이다.

다른 좋은 점으로 당신의 통조림의 좋은 행동을 보상하라!여러분은 여러분의 개들이 정말로 즐기는 음식에 대한 첫 번째 비율의 아이디어를 가져야 하고, 그래서 여러분이 개들을 능가할 것이라고 확신해야 한다.

그들이 보상을 더 많이 즐길수록,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은 여러분의 명령을 따르도록 포함하고 있다.

너무 멀리 가지 마라. 실제로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심각하게 다루어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양한 문제들과 심지어 사고를 당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모든 사람들이 하는 일을 즐기기 때문에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모든 경험에서 그것을 배우고 그것을 정말로 가치 있고 강력한 것으로 만들기 위해 최고의 도구를 사용하는 시간의 귀중한 유대감 있는 순간으로 보아라. 기억하라. 하지만 당신의 개 훈련의 성공은 당신의 상사가 될 수 있다.

팀워크

트레이너가 나쁜 행동을 바로잡는 비구속적인 수단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트레이너가 아니라고 말할 때, 트레이너는 어떤 활동이 목표 활동이고 어떤 활동이 멀리 떨어져 있는지 이해하도록 강아지를 격려하고 있다.

복종 수업에 수백 달러를 쓸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제품과 해결책에는 클릭기가 있고, 개에게 몇 가지 보상이 있다.

당신은 모두 그에게 과도한 체중과 살찌는 행동이나 행동을 가르쳐 줄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은 클릭 훈련을 통해 이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다.

자신의 개를 자주 만드는 실수는 모든 사람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쏟아야 하는 것이어야 하는 실수는 가족을 신뢰하게 만들지 않는다. 당신이 개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당신이 그들을 그들의 쓰레기 동료와 같은 수준에 있고 그들은 그들의 쓰레기 동료에게 같은 수준에 있는 모든 개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들은 그들의 어머니나 짐의 리더를 즐기어야 한다.

알파 개를 포장하는 동안 이슈 역할을 맡을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너무 주기 때문이다. 그들의 개에게 많은 초점을 맞추고, 애완동물이 규칙 경험 세트를 피하는 것은 어렵고, 그 단계 후에는 특정한 경계를 형성한다.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 기술을 살아왔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그들의 위치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강한 지도자가 아니라면, 당신의 개는 쪼아대는 가게에서 자신을 움직이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찾았다면, 그들이 아는 사람들이 공격이나 수줍음 습관을 보이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실제적인 지도자가 아니라는 첫 번째 신호다.

훈련은 단순히 하룻밤 사이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이미 개를 훈련시킨 다른 개 주인들의 지도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스스로 훈련을 할 시간이 없고 성향이 없다면, 당신은 지식 있는 개 멘토의 도움을 선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반드시 해야 할 훈련을 줄 때, 당신은 불충분하거나 부적절한 개를 준 것을 후회할 수 있는 많은 딜레마를 가지고 있는 것을 결국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일관된 일관된 일의 모든 지침을 지켜야 한다.

만약 다른 사람이 단지 당신의 개나 고양이를 위해 웹사이트에서 그를 허락하려고 한다면, 한 사람이 개를 가구나 침대의 물건에서 멀리하는 것은 이유가 없다. 그것은 당신의 개나 고양이에게 다소 곤혹스러울 수 있고 그들은 그가 다른 누군가가 괜찮다고 말한 것에 대해 꾸짖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없다.

이 훈련은 개들에게 단계별 가르침을 주기 때문에 강남고양이분양 매우 잘 작동한다.

첫째, 개는 클릭이 영광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배운다. 이것은 금속성 클릭과 치료 사이의 연관성을 굳히기 위해 여러 번 반복된다.

한 번에 한 걸음씩 가득 차 있는 음, 이것은 많은 개 주인이나 아마도 트레이너들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애완동물에게 직접 치료하도록 강요하는 방법을 가속화하기를 원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추가적으로 잘못되고 효과적이지 않다. 한 번에 한 걸음씩, 당신의 개가 선행 명령을 검토하고 나서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새로운 명령을 도입하도록 하라.

코칭이 시작되면 개인은 훈련 방법과는 다소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고, 트레이너로서 단호하게 개에게 감각이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심지어 가장 힘든 개들도 훈련 세션이 재미있고 보람이 있다고 생각하는 한, 배울 수 있다.

잘 훈련되고 순종적인 애완동물을 갖는 것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큰 기쁨 중 하나를 가져다 줄 수 있지만, 옳고 효과적인 개 훈련 없이, 여러분의 털북숭이 친구는 여러분이 개 주인으로서 최악의 시기에 도달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