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존 론도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라존 론도 나는 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부인할 수 없다. 그들은 킬러 임펄스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 위에 있다.

그가 코트의 불쾌한 끝에서 그의 연극에 대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는 동안, 그의 살인적인 충동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방어책이다. 헤스는 실제로 인간의 진공상태를 빨아들이고, 코트 전체에 걸쳐 있다.

만약 그가 올해의 프로텍티브 플레이어를 이긴다면, 충격을 받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능숙한 선수 주변에서 최고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NBA 시즌 2번째 시즌에만 그는 시즌 내내 평균 3루타를 쳤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1승을 거두었고 평균 257개의 PPG, 75개의 RPG, 95개의 APG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사실은 이 드래프트는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3번째 선발로 통과될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자만 골인시켰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이후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상승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게이머 중 한 명인 팀 던컨은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고 비디오 게임을 할 줄 안다. 던컨의 많은 기술들은 멋진 발놀림, 뛰어난 은행 슛, 그리고 상대 게이머들의 슛을 바꿀 수 있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는 214개의 PPG와 117개의 RPG, 23개의 BPG의 직업 평균을 만들어냈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그는 1982년, 1985년, 1987년, 1988년에 우승했다.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에 올해의 코치였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nba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 것을 아렌트한다고 해서 내가 전에 실제로 그것을 말한 적이 있고, 만약 재능이 열심히 일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춘다면, 나는 그것을 다시 한번 기술보다 더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단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 스포츠무료중계 해야 하는 재능이 적을수록, 그것은 기본적인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완벽한 예다; NBA 게이머들 중 절반이 Nash처럼 열심히 일했다면 그는 더 열심히 일한다.

리그를 뛰쳐나가서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명심하라; 하늘은 한계다.

자비에르 헨리, SG, 캔자스 – 많은 모의 드래프트들이 그의 팀 동료인 콜 올드리치를 이 시점에서 앞서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스가 완벽한 NBA 2 가드 크기와 외장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드리블을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을 확실히 발휘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스크린에서 나오는 것이 SG에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Dwyane Wade Forget Le Le를 끝낼 수 있는 충분한 운동성을 가지고 있다.

브론 제임스와 모든 유행 마이애미의 진정한 마무리는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에서 실제로 존재했던 것이다. 이 사람은 공의 양쪽 끝에서 매일 밤 코베와 같은 직업 윤리 웨이드가 우승자를 후퇴시키거나 주저하는 것으로 결승 MVP를 수상하지 못한 채 경기를 한다.

4 – Dwayne Wade Wade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의 플레이 포인트 가드를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신의 크기를 방해하지 않으며 비디오 게임 당 약 67 어시스트로 확보하기가 가장 어려운 싱글을 보여줍니다. 웨이드 비디오 게임이 더 많음을 보여줍니다. 개인보다 그룹에 대한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의존하는 것처럼 경기를 한다.

그는 코트 주위를 날아다니며 체조선수나 스트리퍼처럼 몸을 비틀었다. 그는 많은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워질 뿐만 아니라, 그는 또한 D 태도로 너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그는 선수들의 피부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한다.

그리고, nba에서뿐만 아니라, 아르헨티나의 고향을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우승자도 있다.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사이의 다가오는 비디오 게임을 살펴보자. 이 특정 대회를 위해 NBA는 마이애미에 찬성한다.

이 수치는 스포츠를 위해 내기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이애미가 25점 차로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그래서 마이애미에 내기를 걸면,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25점 이상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마이애미는 3점 이상 이겨야 하고, 그렇게 하지 못하고 2점 이하로 이겨야 한다(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패한다). 내기에서 질 것이다.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을 강화해야 한다는 것이다. 때때로, 코멘트는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비디오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라고 생각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매혹적이지 않다. 심지어 팀 도나기 도박 훈련 모드도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는 원치 않는 성적 진보 게임 플레이 측면은 ou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