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을 다루는 한 가지 효율적인 기술은 다양성이다

Categories: 금융 - 투자

위험을 다루는 한 가지 효율적인 기술은 다양성이다. 이것은 다른 시장 부문의 수많은 주식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는 것을 암시한다.

다음을 기억하라: 모든 달걀을 같은 바구니에 넣지 말라.

경영: 그는 사업의 경영을 최우선으로 하고 그것을 철저히 연구한다.

장기 조직의 형편없는 경영은 반등할 능력이 있다.

그는 그 회사에 투자한 후 경영을 바꾸려고 한다.

그는 대부분의 경우, 이 전략은 실제로 장기적으로 효과가 있었다. 당신은 또한 그 사업을 사기 전에 회사 경영을 연구해야 한다.

종종 기업의 소득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거래되고 있는 것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주식들은 가치주라고 한다.

많은 부분에서 시장과 금융가들은 실제로 그들을 무시해 왔다. 가치 있는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시장이 그것이 얼마나 싼 것인지 빨리 이해하고 사기 시작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주가를 상승시킬 것이다.

약세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패턴이 다운되고 끝이 보이지 않는 이후 가장 큰 손실 가능성을 야기한다.

이 경우 투자 기법은 당신이 소유하지 않은 주식을 파는 것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브로커와 계약을 할 수 있다.

당신은 결과적으로 당신의 브로커로부터 주식을 얻을 것이다. 그 결과 당신은 실제로 이율이 떨어졌을 때 그것들을 다시 팔기 위해. 당신은 2가격의 차이에서 돈을 벌 것이다. 또 다른 기술. 약세 시장은 보호주를 구입할 것이다. 이것들은 시장 침체에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회사나 모든 경제 상황에서 그들의 물건을 제공하는 회사들과 같은 주식들이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을 바꾸고,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당신이 서비스의 가장 중요하고 경제적으로 성취되는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마케팅 현금은 서비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조직을 마케팅하는 데 남아 있다.

실제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을 다시 읽어보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지도 모른다. 잠시 기다려라.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부업 종류 수 있도록 큰 전화기와 분류된 광고 청구서를 추가한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전형적으로 그들과 우리의 자금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한다면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는 대신에,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을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일까요? 부동산 기업가가 되기보다는 부동산 기업가의 온라인 마케터가 되어야 한다.

결국 당신은 가능한 한 주식을 선택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은 또한 시장의 흐름에 대한 현재의 뉴스와 항상 의사소통해야 한다.

그것은 주식을 인수하고 투자하기 전에 주식의 실제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투자 선택을 할 때 당신은 다양한 출처로부터 세부사항을 얻어야 하고, 연구해야 하며, 당신 자신의 결론을 내려야 한다.

투자를 시작하라. 투자 수익을 높이도록 보장할 수 있는 최선의 결정을 내릴 때

현실은 보존하고 나서 주식을 살 만큼 헌신적인 사람은 거의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한 번에 조금 투자한다면, 그들은 저축하고 동시에 투자하고 있다.

당신이 투자하기 위해 보존한 것을 이끌고 투자하려는 유혹은 없다. 당신은 실제로 그것을 투자했다.

타이밍에 대한 우려가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 역사적 추세와 더불어 많은 주간 및 월별 지표들이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최선의 판단을 하는 것은 금 투자가 얼마나 잘 수행될지에 대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목표는 당신이 앉아서 당신의 목표를 인식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히 은퇴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선의 목표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자기 중심적인 것이다. 당신은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은 그것을 산에서 보트나 오두막을 사고 싶다. 당신의 목표는 저축에 중요하다. 당신은 알아야 한다.

당신이 보존하고 있는 것

온라인 투자는 어떨까요? 온라인 투자는 요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거래 중 하나가 되었다. 트레이더들은 단순히 컴퓨터 앞에 앉아 돈을 버는 것 외에 연구 연구, 구매, 판매에 다재다능하다. 그것은 너무 간단해져서 집을 떠나지 않고도 투자할 수 있게 되었다.

여기서 한 가지 아주 분명한 것을 말해줄게.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취미처럼 취급한다면 그것은 효과가 없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