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진실을 마주하고 그들이 기뻐할 수 있는 더 나은 삶을 개발하는 대신에 마약을 사용해야 한다면, 이제 그런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어디로 데려갈지 깨달아야 할 때다.

Categories: 교육 - 대학

마약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진실을 마주하고 더 나은 삶을 발전시키는 대신 마약을 사용해야 한다면, 그들이 기뻐할 수 있는, 그런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시간의 상실과 생명을 잃게 할 장소로 깨어날 때. 마찬가지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그 사람 에스티유니타스 들 중 몇 명은 내가 장례식장에서 성숙했다. 나는 그것을 보았다. 높은 사람은 삶에 대해 높이 평가할 가치가 없다. 그리고 당신의 성공은 오히려 나를 생각해라. 그것은 훨씬 더 나은 삶으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모든 개념으로 행복할 수 있다.

매일 스스로에게 물어 보라: 나는 내가 만족할 수 있는 그런 삶을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그것을 경건하게 한다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라

군: 군 경력은 위험을 필요로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교육적 이점,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훌륭한 이점, 은퇴 수입을 사용한다.

또한 전문 학위를 취득하는 데 적당한 길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현재 판사가 된 나의 가장 좋은 친구 중 한 명이 법학 학위를 받은 후, 판사 서포터 장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내 친척은 의대에 진학했고, 결국 의사가 되었고, 그들 둘 다 4년의 의무를 다했다. 그들의 혁신적인 교육을 받았고 그것은 그들 중 어느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많은 동료 급우들은 10대와 수백 달러 상당의 재정적 의무로 학교를 마쳤다. 모든 군사 직업은 전장 복무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고등학교 졸업생이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우리 대다수의 좌절감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 자원과 강하게 투쟁할 것이다. 훌륭한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그곳에서 빈둥빈둥 있을 뿐이다.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가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을 위한 싸움이 아니었고 당신이 자신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었다면, 아마도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려워하지 말라, 당신을 나쁜 사람(영어는 그의 가장 훌륭한 과목이 아니었다)으로 만들지 않는 나의 옛 친구로부터 표현을 얻는 것은 몇 가지 대안이 있다.

실제로 교육비를 계산해 전체 기간 동안 약 100달러 정도를 받을 수 있다고 가정해보자. 자녀 교육에만만 쓸 수 있는 전액을 따로 보관하고 있는가? 100만 달러면 마음의 평온을 얻을 수 있을까? 대다수의 사람들이 어디엔가 전량을 저장하지 않고 있는데, 아이가 대학을 선택할 때가 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해 충분한 양을 가질 수 있는가? 만약 당신이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기뻐하기를 원할 수 있다.

즉,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직업을 얻지 못하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모든 구별을 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이상적인 대학에 보낼 자금이 강력한 목표로 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준비로 달성될 수 있다.

그 목적은 당신의 아이들이 실질적인 대학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것을 돈으로 지불하거나 그들이 거대한 학교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도록 많은 돈을 쓸 수 있도록 충분히 저축하고 싶다. 또는 만약 당신이 영원히 돈을 지불할 수 없다면, 그들은 교육 대학 현금을 확보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충당할 수 있는 대출은 비교적 적은 액수일 것이다. 그 중 몇 가지 요점은 우리가 엄마 아빠로서 그들을 경제적으로나 심리적으로 적절하게 준비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이 10만 달러의 학교 대출 금융 의무를 지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에 대한 요인은 많은 개인에게 쉽게 나타난다. 이에 대한 요인은 갚아야 하고 이자로 갚아야 한다.

이 돈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한, 당신은 돈을 벌지 말고 대신 엄마들이 당신의 교육을 위해 지불할 장학금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이것은 대출을 받는 데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지만 실제로 대학을 졸업했을 때 전혀 갚지 않아도 된다는 이해에서 안전할 수 있다.

당신은 자금의 통제권을 유지한다.

  • 예외는 거의 없지만,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인출이 이루어지고 어떤 목적을 위해 계좌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할리를 구입하고 나라를 보는 것을 선택하는 할리 대 하버드 곤경을 막는 것을 돕는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곤경이 닥치면 당신은 항상 다른 아이에게 계좌의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스스로의 교육을 발전시킬 준비를 한다면

2009-2010년 펠 그랜트의 한 학년 평균 상금은 오바마 대통령이 보조금 지출 계획을 늘리자고 제안한 3,611달러였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의 최대 펠 그랜트 상을 500달러에서 5,550달러로 올릴 것이다. 이것은 260달러를 더 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