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책 애호가에게 가치를 더할 필요가 있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책 애호가에게 가치를 더할 필요가 있다.

만약 독자들이 콘텐츠가 제공된 것이 그들의 소셜 컴퓨터 네트워크와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있는 테스트에 더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세계적인 맥락에서 이것을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을 우연히 발견한다면, 당신이 가져온 것을 고려하지 말고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을 하지 말아라. 가장 작은 곳에서 당신은 그것을 작동시키지 않을 것이다. 공유하라;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관련 그래픽에서 비즈니스 정보 외에도 특정 임베디드 텍스트를 수행해야 하며, 성장 기록을 깨뜨린 사진도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인기 있고 공유된 방법이기도 하다. 사용자들은 당신의 웹 페이지 링크나 다른 관련 중요한 정보를 보길 원한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계속해서 업데이트하십시오!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이 있으면 개인은 다음 게시물을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보통 산발적으로만 업데이트되고, 남녀는 흥미를 잃고, 공유하기로 선택할 때 조건을 보지 못한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Supply sns 마케팅 포럼에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비용 관리에 관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과 상호 작용하여 오늘날 여러분의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의 영향을 받고, 귀사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의 회사가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음료수 장소를 지속적으로 폭격하고 싶어해야 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판매를 하지 않는 잠재 고객과 접촉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내 머리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사람에 비해 자기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다루어지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사람들이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눌 것이다. 당신은 이 특정한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특정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관심에 맞게 키워준다면 얼마나 놀란 사람이 발전하는지 놀랄 것이다. 그것은 마치 어떤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다. 당신은 방금 하루 종일을 만들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이룰 수 있는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립하기를 원하는 사람? 사업을 하기 위해서? 아니면 고객과 교류하려고 하는 건가요? 당신이 어떤 대답을 하든,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단계라는 것을 아는 것은 S40 인터페이스를 가진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알게 될 것이다. S40 Gui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실제로 다음 것에 대해 불평할 수 없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S40이 시대에 뒤떨어진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노키아스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대신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참석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물건을 사는데,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우리와 같거나, 가지고 있거나, 고르기 때문이다.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와 닮았다. 다이어트 체제가 관련 콘텐츠를 작성하고 전달하면(또는 대필자가 당신을 위해 만들어 주는 대필자를 고용한다) 매우 사회적 홍보로 잘 하지 못할 것이다. 사회적 의미는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력적인 글로 청취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그 큰 점프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그리고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실제 최고의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알려준다. 조금 후에 그것에 대해 말해줄게.

웹사이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중심에는 언제나 훌륭한 콘텐츠가 있어야 한다.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의 팔로워가 그것을 공유하고 싶어할 때, 그리고 당신의 사업은 방문자를 추가로 공유하고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에 노출되어 있다.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유명한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일자리를 찾기 위해 고용하고 있으며 아마도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소셜네트워크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적 고객을 검색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탬파에서 특정한 가정 개선 사업이라면,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용어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들을 치료하는가?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만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4주마다 250명의 새로운 고객을 이런 식으로 창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