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포스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의 펼쳐진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를 보십시오. 클릭하십시오. 기본 워드프레스에서는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많이 보이며,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지울 수 없으므로 가장 좋은 작업은 카테고리를 작성한 후 분류되지 않은 첫 번째 분류 항목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카테고리, 카테고리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고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 맨 쪽에서 아래를 보십시오. 그러면 게시물을 지정할 수 있는 분류의 검사 상자를 볼 수 있을 겁니다. 이 시점에서 저장, 추가 및 편집 방법을 결정할 수 있을 겁니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해 특정 메타 설명 태그를 포함하는 도구를 게시판에 제공하지 않으며, 게시판에는 특별한 메타 설명 태그가 없거나 사이트 전체에 대한 단일 설명을 공유하지 않는다. 메타 설명이 전혀 없는 것은 단점이다. 효과적으로 쓰여진 것은 당신의 모든 페이지에 대해 동일한 설명을 갖는 SERP에서 당신의 단편을 눈에 띄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구글이 너무 비교할 수 없는 것으로 제거될 수 있기 때문에 위험이다.

블로그에 트래픽을 전송할 페이지 링크를 넣기만 하면 됩니다. 사이드바와 헤더는 링크에 대한 훌륭한 장소입니다.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게시물 하단에 링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와 블로거 사용자 모두에서 인덱싱을 빠르게 하고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매기는 수많은 이야기를 실제로 들어봤습니다.콘텐츠가 뛰어나면 거미가 올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에투시아스트 프로그래머는 풍부하다. 워드프레스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훌륭하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다.

많은 플러그인들이 하나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제공되는 플러그인은 두 개 이상 있다.

화면의 오른쪽 남자 쪽으로 총판구인구직 이동하여 새 설정이라고 표시된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사실 링크는 있지만 밑줄은 없습니다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웹사이트에 올린 것으로, 몇 시간 동안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클립을 수집했다. 그는 워드프레스(내가 시작하기 전에 만들 수 있었던 것)로 설정하는 것을 다루었을 뿐만 아니라, 어떻게 하면 가장 훌륭한 것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모든 요구 사항을 이해했다.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이언트가 가장 먼저 필요합니다. 이것은 컴퓨터에서 호스팅 영역으로 파일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됩니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절차입니다. 빡빡한 예산 계획의 각 부처에 완벽합니다. WordPress의 매력입니다. 현재 도메인이 있는 경우 WordPress 사이트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완전히 무료로 호소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를 위한 디자인 테마는 대부분 실행하기 쉽고 특별한 기술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문자 그대로 무수한 무료 워드프레스 스타일(디자인) 중에서 활용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고객 스타일을 갖는 것은 완전한 웹 사이트 디자인/호스팅 비용보다 훨씬 비용이 적게 들 것이다.

웹호스트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사용하여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을 방문하십시오.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Legacy 파일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이제 블로그 사이트에 방금 추가된 올인원 SEO 및 XML 사이트맵 버튼을 찾아보십시오. 이제 해당 선택을 시작하십시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에서 임씨는 끊임없이 워드프레스가 블로그 작가보다 훨씬 나은가 하는 우려를 물었다. 대답은 당연히 그렇다.하지만 그 이유를 실제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블로그 플랫폼을 나란히 보고 실제로 어떤 것이 필요한지 보는 것이 필수적이다.

구글이 블로거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워드프레스(WordPress)는 열성적이고 적극적인 개발자 이웃을 가지고 있다.

이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빈번하고, 버그가 자주 고정되고,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완전히 성장하고, 요청된 기능이 실제로 이 항목을 아끼고 사용하는 개인에 의해 제품에 기여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워드프레스 커뮤니티는 워드프레스가 사용하기 쉽고 효과적인 제품이기 때문이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세 단계가 모두 자동화되어 웹 호스트의 CPANEL에 로그인하고 그 후 미소 띤 얼굴인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