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고, 블로그를 가지고 가고 싶은 곳을 훨씬 더 잘 알게 되면, 그리고 특히 여러분이 블로그로부터 수입을 창출하고 싶거나, 진지한 취미나 관심 블로그 사이트를 운영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진정으로 대안이 없다

Categories: 기술 - 블로그

그러나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고 블로그와 함께 가고 싶은 곳을 훨씬 더 잘 알고, 특히 그것으로부터 수입을 창출하거나 진지한 오락이나 관심 블로그 사이트를 운영하고 싶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대안을 가지고 있지 않다. 어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지 ORG에 대한 선택은 귀결된다.

예를 들어,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할 수 있는 Windows 사용자도 Notepa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Microsoft Word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WordPress 파일에 문제가 발생하도록 하십시오.

뮬런웨그는 또한 그가 올해가 주제의 해라고 느끼는 것을 지적했다. 모든 것이 플러그인으로 구동되는 동안, 테마는 실제로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제거되고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이 업데이트하는 사진에 대한 배경을 무료로 바꿀 수 있는 모노톤 스타일과 같은 것들에 이용되고 있다.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의 플러그인 활성화 워드프레스 25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다시 오른쪽에 연결된 플러그인에 위치하며, 각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해 특정 저자 플러그인 사이트에 있는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뮬런웨그도 마찬가지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다가오는 블로그 트렌드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는 블로그에서 더 주류가 될 것이다. 게다가 이것은 단지 코멘트, 비디오 또는 작은 제품일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거들과 당신의 포스트에 미디어 자료를 포함시킬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한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더 완전한 세부 사항의 허브가 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Permalinks가 펼쳐진 메뉴에서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구조가 있는 곳에서 상자 : / % postname% / — 당신이 진보했다고 생각되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이것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Adobe Illustrator에 표준 페이지(760px X 600px)를 배치함으로써 디자인을 시작했다. 나는 다른 프로그램들이 이용될 수도 있지만,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FTP 계정에 들어가 wp-content로 가서 실제로 그렇게 하는 즉시 업로드라고 불리는 폴더를 만들어야 한다.

그것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의 변형은 더 효과적인 버전이며 오늘날 블로고스피어의 많은 A리스트 블로그 작가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입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편집기 Windows 사용자가 Notepad를 사용할 수 있는 텍스트 편집기를 필요로 할 것이다.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편집을 사용할 수 있다.

Microsoft Word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WordPress 파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

블로그 작성자에 글을 올릴 때 제한된 양의 사이트를 호출할 수 있는 반면, 자신의 도메인에 있는 WordPress에서는 원하는 만큼 많은 블로그 사이트 디렉토리를 호출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일러스트레이터에 블로그 페이지의 도면을 만들었습니다.이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와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드리프트가 있고 노란색 구배가 있으며 약간의 드롭 섀도가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전에 실제로 웹사이트를 보존했다면, 여러분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주최 먹튀사이트 하는 것은 장애물이 되지 않을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웹사이트를 주최하고 유지하는 것에 대해 새로운 것이더라도, 그것은 어려운 워드프레스가 유명한 5분 설치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특징들 중 하나이다.

단점은 워드프레스 도트 COM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으며, 공급 도구와 개선을 사용하는 것으로 제한되며, 전체 웹사이트가 감소하면 블로그 사이트도 금지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