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것은 가정용 컴퓨터 거래를 연구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가장 좋은 것은 가정용 컴퓨터 거래에 대한 연구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컴퓨터 시스템 안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최신의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상당히 오래된 컴퓨터 시스템(18개월까지)으로 충분할까? 현재 가장 효과적인 기기에서 데스크톱 오퍼를 찾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그것들을 필요로 한다면, 모든 면에서, 그리고 기능에 대해, 여러분은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다소 오래된 기기에서 훨씬 더 나은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 거래를 발견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문제는 그 반대의 방법으로 훨씬 더 좌절감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길을 가고 있고 당신이 가지고 오는 것을 잊어버린 집에서 온 파일을 요구한다면 그것은 낙담 그 이상일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대부분의 경우 노트북보다 훨씬 더 저렴한 경향이 있다.

500달러 미만의 노트북 컴퓨터를 찾기가 힘들겠지만, 매우 적절하게 작동할 500달러 미만의 비용 태그에 대한 많은 가정용 컴퓨터 모델을 찾을 수 있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올인원 컴퓨터에서 가장 빠른 거래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기본 디스크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최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번들을 특징으로 한다.

하드 드라이브 혼란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훌륭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또한 Vaio JS190J의 시작 비용은 1,499달러다.

와이파이 컴퓨팅은 실제로 노트북을 현장의 전면으로 밀어냈다. 대도시를 확인하고 노트북 컴퓨터에서 와이파이 신호를 포착할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단지 도면 보드에 불과 몇 년 동안만 있었던 일일지라도, 오늘날에는 노트북 컴퓨터를 어디에서나 간단히 가져가서 일하거나 검색하거나 쇼핑하거나 컴퓨터 시스템에 의존하는 다른 수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

노트북을 사용하기 전에 결정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 요구사항과 요구사항이다. 노트북을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을 사용하는 작업만 하면 고스펙 노트북이 필요하지 않다. 정교한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면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기능이 있는 노트북 컴퓨터가 필요할 것이다. 기능의 차이는 예산의 엄청난 차이를 만들어 낼 것이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혁신 덕분에 이 PC는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최고 속도로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할 필요 없이 그래픽 사업자공인인증서 대체 방법을 전환할 수 있다.

모든 처리 전력을 36GHz에서 수행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 형태로 찾을 수 있다.

39GHz의 6코어 프로세서 또는 8코어 프로세서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35GHzEasier에서 수정 또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요소는 데스크톱에 요소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것이 훨씬 쉬워서 부품이 고장 났을 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정보와 우수한 HD 이미지로 지각 선명한 색상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패널에 세련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새로운 올인원 컴퓨터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공간 절약이 더 많고 책상을 망치지 않는다. 깔끔하고 멋진 외관을 가지고 있다.

기발한 기계는 모든 매력 없는 전선을 시야에서 벗어나 모든 하드웨어 em을 가지고 있다.

발을 더 넓히기 위해 침대를 깔았다.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케이지에서 제거하려면 전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고 하는 HP 구조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에서는 훨씬 더 좋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컴퓨터 시스템의 후면에서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 가정용 컴퓨터 내부의 청소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외부 패널을 제거하거나 커버하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그것은 실제로 어렵지 않다. 단지 각각의 특정 디자인에 대해 그것을 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다. 어떤 케이스는 등에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미끄러져 나가고, 어떤 케이스는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측면을 제거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후면 케이블 텔레비전을 분리하라. 내부에 접속한 후, 당신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지고 가벼워지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갈 수 없다. 컴퓨터가 수리 작업을 필요로 할 때, 가정용 컴퓨터는 노트북만큼 휴대성이 없다.

프로세서에 관한 한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자체적으로 190GHz, 터보 부스트 혁신으로 300GHz로 수행한다.

파워 유저: 파워 유저 컴퓨터는 다음과 같은 컴퓨터 시스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