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몇 년 동안 “새로운” 조언은 없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자동차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가 왜 연간 약 400억 달러에 달하는지를 실제로 다룬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이다. 게다가 왜 아직도 자동차와 트럭 수리 사기를 막을 서비스가 없는 것일까?

가장 좋은 제안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지역의 아주 작은 장소를 이해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개인 소유의 상점들은 더 경제적이고 종종 거대한 전국 체인점들이 단지 그 가게가 실제로 ASE 인가된 기계들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확실히 하는 것과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종류의 차량 수리에 집중하는지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차고가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수리 작업에 집중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상점들은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화물차에서 작동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요구 사항이 그들의 전문지식에 미치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가 당신이 선택한 가게의 숙련도에 미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자동차와 트럭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결코 단순한 평범한 물을 사용하지 말라.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차량이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정확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하라. 보통 50 믹스가 작동할 것이다.

연비를 늘리기 위한 팁으로는 위험한 고속도로 속도로 운전하지 않는 것이 연료 경제를 상당히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안다(눈을 감고 끝까지 좌석을 감은 채 88mph의 중간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속도를 높이는 것은 당신에게 귀중한 연료를 절약할 것이다. 엔진의 확장된 공회전은 갤런당 마일을 낮출 것이다.

첫째, TV, 라디오, 웹, 전화번호부에 실린 어떤 광고보다도 입소문이 더 신뢰할 수 있는지 묻고 싶다. 친구, 이웃, 동료, 가족 디스커버리에게 말하기를 비교 가능한 화물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찾아가서 당신이 말하는 훌륭한 차량 서비스 센터를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당신에게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당신은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그들의 전화를 받은 사람들에게 연락해야 한다.

이 가게에 차를 대는 대부분의 상점들은 좋은 소비자들에게 당신이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걱정거리를 물어보라고 충고할 것이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적절한 냉각수를 장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수은주가 오르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하라. 일반적으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50 믹스가 작동할 것이다.

건조한 날씨 조건에서의 하향 이동, 특히 산길을 운전할 때 하향 이동은 브레이크 페달을 누르기도 전에 차가 감소하도록 촉발할 수 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 조건에서만 이루어질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눈보라나 폭우 후에 미끄러지는 표면은 미끄럼을 초래할 수 있다.

독립 소유의 상점들은 비용이 덜 들고 종종 대형 국가 체인점들과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지 그 상점이 실제로 ASE 인가된 역학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조사해 보라.

당신이 실제적인 사람이든, 전문가들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커버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게 되어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중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만약 잡초 더미에서 길을 잃은 금속의 부패한 시체가 있다면, 그것은 구석에 퉁퉁 부은 부분이 숨어 있는 일반 미티딘이 재고하기에 충분치 않을 것이다.

10대 청소년이 차량 수리 작업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글로브 박스에 있는 정비부를 살펴보는 것으로 간단하게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훈련생이 자동차의 일반적인 정비에 편안해 보이면, 그들과 함께 더 복잡한 상황을 살펴보라. 그들이 그들이 퀵서비스 불상사나 비상사태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단계적으로 이해하도록 하라. 당신의 10대 청소년은 이 정보에 매우 편안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