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밖의 다른 부분,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추가 선택을 고려하십시오.

Categories: 가정, 가족 - 가정보안

집 밖의 다른 부분,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을 추가로 선택하면 감지되지 않고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집을 목표로 삼을 가능성이 더 높다. 집 밖에 조명을 더 많이 추가하면 많은 도둑들을 막을 수 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주택 보안을 평가하라. 연구를 수행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며, 특정 요구가 보안에 올 수 있는 재산에 대해 더 깊이 그리고 훨씬 더 잘 이해하도록 제안할 것. 각 재산은 뚜렷하고 독특하며, 모든 재정이 다르다는 것을 지적하기 위해 안전하고 확보하기 위해 독특해야 한다.

현재로서는 가정 보안 조치의 범위를 제한하거나 확대한다.

현재 당신의 집 외부 문에 초점을 맞추어라. 여기 가입자 목록이 있다.

외부 문이 내부의 강도들에게 도움이 될지 알아보기 위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질문

따라서 30분 안에 이케아 옷장을 최소한의 저주로 조립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집에서 어떤 일이든 성공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하지 않다. 만약 의심스럽다면, 당신의 실수는 단지 당황스럽고 정확한 것에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집이 달성한 보안의 외관을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한계를 알아라.

당신이 구입하는 시스템이 모든 것을 하는가?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집을 확실히 개선하기 위한 가치 있고 효율적인 방법이 아니다. 다행히도,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도, 당신은 나중에 무기고에 감시를 추가할 수 있다.

재정이 도움이 될 때, 사실, 당신은 당신이 구성요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감시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

집에 설치된 도난 경보 시스템을 얻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당신은 이것을 혼자서 할 수도 있고, 아니면 가족 전체를 위해 할 수도 있다.

비록 등록된 설치자가 있는 것이 더 편리하고 안전한 선택을 할 수 있지만, 그것은 너무 비싸게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혼자서 설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좋다. 행성은 당신 자신의 사양을 파헤칠 수 있지만, 게다가,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예산을 상당 부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숫자를 보면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00만 가구와 2300만 명의 거주자가 있는 것으로 간주할 경우, 1 특히 73 가구마다 강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0명 중 1명은 자신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482명 이상의 1명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키패드는 이 시스템을 쉽게 무장 해제하기 위해 메인 입구 근처에 위치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정에는 두 개 또는 나무 입구가 있는데, 이 입구는 문과 자기 센서가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이 센서는 문턱이 시작될 때 제어 장치에 메시지를 보낼 것이다. 대부분의 표준 윈도우 잠금 장치는 매우 쉽게 지미를 주거나 헤비어 잠금으로 인해 가정 보안 시스템을 상당히 쉽게 끌어올린다.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 영역. 이중 매달린 창문(상하 또는 좌우로 가는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의 경우 창 핀이 있다.

특별히 만든 핀이 있거나, 큰 못을 자주 사용할 수 있다.

커튼을 열고 집안을 산책하며 창문에서 가끔 나타나는 것을 보십시오. 필요하면 고가의 물건을 쉽게 인식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 몇 가지를 재배치하십시오.

또한 주변 보안이 전혀 없는 것보다는 절대적으로 낫지만, 그것은 여전히 완전한 보호 모션 센서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모션 센서는 가족을 안전하게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조경을 주의 깊게 생각해라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나무와 덤불이 훌륭하다는 현실을 알게 된다. 결국, 이런 종류의 사람들은 침입자들이 바깥 층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기 어렵게 만들고 있다.

이것이 어느 정도 유지되는 동안, 이것을 명심하라: 더 많은 조경은 도둑들에게 위장할 장소를 준다. 당신은 만족스러운 매체를 찾아야 한다.
성인용품샵
당신은 편안하지만, 그렇게 많이는 아니다. 침입자가 네 집을 스토킹할 때 은폐할 곳이 있다는 걸 말이야

내 개인 휴대폰 모니터링은 감시와 가장 잘 관련될 것이다. 지능형 강도에 의해 유선전화가 비활성화될 수 있다.

휴대폰 칩을 비활성화하기 위해 제어판 내부에서 찾을 수 있다.

침입자는 주거 에너지 내에 있어야 할 것이다. 특정 경보가 이미 발동되었을 수 있다.

육지 기반 접근이 제한되는 동안 휴대폰의 발전은 당신의 몸을 완전히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한다.

주택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잘못된 관련 시스템을 포함하는 것이다. 그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한다면, 그러나 당신의 집 구조는 알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