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집은 심장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아마도 집은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휩쓸려 0-6으로 열린 The Sox의 심장인 것 같다. 그리고 지금 그들은 만약 상황이 정말로 잘 풀린다면, 그들이 이번 주말까지 500으로 돌아올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공격은 실제로 긴 봄잠에서 조금 깨어난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비록 투구 스태프들이 여전히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지만, 확실히 다음과 같은 징후가 있다.

이 팀이 함께 가고 있다

1978-1984년, 주황색과 노란색의 큰 V자 문자는 사실 대담한 시도였다. 이제 Canucks는 그것을 많이 개선했다.

강점: 사실 이 팀의 시작 투구는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훨씬 더 깊고, 더그 피스터는 그가 경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지만, 와일드 카드는 사실 에릭 베다드인데, 이 스태프들이 함께 모이면 더 이상 치명적일 수 없다.

필 휴즈, 양키스 2010년 양키스 농장 시스템의 상으로 불리고 트렌튼에서 AA 직업을 통해 확보되자마자, 휴즈는 텍사스에서 노히트 노히트 한복판에서 부상을 입고 쓰러지는 빅스와 관련이 있었다. 2008년, 2009년 이후, 그는 회전에서 파괴적이었다.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감속기, 바아닌 필 휴즈는 이제 다시 회전하고 있으니 어디로 갈 것인가? 이 우려는 스포츠 쇼에서 맹렬히 논의될 것이다

런 라인에서 내기를 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팀)에 내기를 걸겠지만, 돈줄 내기로 어리둥절하게 하지 마라. 런 라인에 내기를 걸 때 각 그룹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을 것이다. 이는 NFL이 내기를 퍼뜨리는 것과 매우 유사하다.

그래서 말린스가 지난 10년 동안 브레이브스 0에 2개의 월드시리즈에서 우승했는데, 올해보다 훨씬 더 좋은 선발, 조별리그 속도, 파워로 4경기 뒤진 브레이브스에 불과했고, 2006-2007년 브레이브스와의 경기에서 12-8로 약자 우승과 거의 모든 승리를 합쳤는데, 왜 큰 줄이었을까? 말린스에 돈을 거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 그들은 작은 시장 팀이다. 그들은 거의 매일 TV에 출연하지 않는다. 그들은 웹 작가들이 토론하기에 매력적인 팀이 아니다. 그들은 플로리다 남부 밖에서 주말 전사 내기를 한 번 하지 않는다. 브레이브스는 미디어 야수다. 그리고 따라서, 그 정보는 당신에게 수입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올해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좌절감을 느끼는 두 팀이 월요일부터 시작되는 프리 픽스 시즌 첫 컨퍼런스를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한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하기 때문이다.

포수: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276, 5 HR, 26 타점)가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에게 5만 표 가까이 타격을 입혔지만, 인도의 선두 주자인 빅터 마르티네스가 홈런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MLB 선두로 동률을 이루며 41타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유능한 선수들이 분명히 있다.

타율 전공과 늦은 시즌 2 루타를 만들 수 있는 메이저 리그 : 필라델피아 체이스 우틀리 (299, 9 HR, 43 타점)는 필리스의 공격적인 돌이었습니다. 특히 지난 해 MVP 라이언 하워드는 부상당한 Craig Biggio (230, 3 HR, 16 타점)와 함께 제 시간에 놓치고 있습니다. 올 시즌 3,000 안타를 기록하면서 Astros로부터 많은지지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Utley Floridas Dan Uggla(265, 11 HR, 33 타점)를 추월할 수 있는 숫자는 거의 없다. 2학년 프로젝트에서 11개의 딩거로 2루수 모두를 이끌고 있으며 실제로 42점을 득점했다.

26 샌디에이고 파드리스(22-31) – 리그에서 가장 나쁜 불쾌감 그룹 중 –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더 파드리스는 비수기 내내 아드리안 곤잘레스를 잃은 후 실제로 시즌 179점을 득점했다. 체이스 헤들리와 카메론 메이빈은 실제로 라이언 루드윅과 합류하여 불쾌감 있는 측면의 비밀로 패드리스가 마지막이거나, 모든 중요한 공격 카테고리에서 두 번째로 꼴찌를 했다. 내셔널 리그 서부에서 꼴찌를 유지하고 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첫 번째 위치보다 75개의 비디오 게임

런 라인에서 내기를 할 때 당신은 측면(또는 그룹)에 내기를 걸게 될 것이다. 그러나 현금 라인 내기와 혼동하지 마라. 런 라인을 걸 때 각 그룹이 커버해야 할 스프레드가 있을 것이다. NFL이 내기를 퍼뜨린 것과 매우 유사하다.

강아지를 강아지 완벽한 야구 장비로 만들어 경기를 관람하거나, 좋은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가거나, 야구 테마의 축하나 행사에 갈 수 있다.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의 개를 데리고 갈 수 있는 것 외에는 친구들과 모여 거대한 게임을 보는 것만큼 전혀 다른 것이 없다.

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전에 앞서 가장 많이 진출할 가능성이 높은 곳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HR, 38타점)는 지명타자 아이러니크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리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