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서클에 새로운 사람들을 끊임없이 추가해야 한다.

Categories: 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서클에 새로운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늘려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몇 가지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그 일을 수행하도록 하라.

여러분은 아마도 최근에 완전히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했고 온라인을 장려할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꽤 오랫동안 소규모 사업을 할 것이고 또한 재정을 손상시키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결과는 제수스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믿을 만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6개월에서 9개월 정도 걸린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한다.

나는 우리가 잠시 이별을 하면서 그 청소를 했다고 생각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트위터 팔로워들이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사람들이 경험하고 있는 어떤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그들은 MLM 사업 리드가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집 엘리베이터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고정시키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읽기를 더 쉽게 만드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주어야 한다.

예를 들어, 10대 팁의 가입자 목록을 가지 카카오 친구 늘리기 고 오거나 답변을 써보라. 당신의 기사와 관련된 비주얼은 그것이 더 매력적이고 잠재 고객들이 그것을 좀 더 밝힐 가능성이 있다.

끝모든 구매자에게 소셜 인터넷 마케팅의 세계로 진입할 수 있다고 말할 것을 보증한다.

고객이 페이지를 구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팔로워에게 페이지에 대해 알릴 수 있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그것을 일관되게 업데이트하라!만약 당신이 균질한 업데이트 스케줄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 번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끊임없이 돌아온다. 당신의 유일한 업데이트 안에 산발적으로,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언제 누구를 공유해야 하는지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기 시작하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칠 때 당신의 개인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리고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적인 LinkedIn인지 아닌지는 때때로 우리 같은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Vital에 의해 간과된다. 그래서 만약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채용한다면, 당신이 잊고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인식할 필요가 있다.

링크드인코우의 내재된 힘에 대해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블로그 페이지 안에서 전달된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아니다. 낭만적인 의미에서, 대신 당신은 누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싶은지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

나는 전일제 근무하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있고, 그들은 한 쪽에서 합법적인 수입을 올리고 있다.

나는 그들 모두에게 12개월 이내에 그들의 상사가 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더 나아가 내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됨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화려한 배너 광고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하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사업을 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그 주제를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의견은 무엇인가? 그들은 어떤 행동을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데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전에도 다 들어본 적이 없나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올바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현실에 집착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에게 빛을 보게 할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말해줄게. 나는 이것이 너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없어. 적어도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취합한 소셜 미디어 효과 샘플의 출발점이 될 수도 있어. 어떤 개인적인 수정은 독점적으로 실행 가능한 계획을 세우는 결과를 낳을 수도 있고 회사는 그럴 수도 있어.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수량이 수업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할 수 있을 때, 트윗으로 얻는 만큼 트윗할 가능성이 있다.

정보와 함께 질식되는 동영상을 유 튜브에 제출하라.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sns 마케팅이 우리와 마찬가지로 관절염을 조기에 시작하거나, 같은 우려를 가지거나 발견하기 때문에 구입한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게시물을 올리면서,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