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양키스 (1995-67, 2010년 2위 AL 이스트) : 브라이언 캐쉬맨 총지배인은 비수기 내에 큰 시간 스플래시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그렇게 할 수 없었다.

Categories: 스포츠 - 해외야구(MLB)

뉴욕 양키스 (95-67, 2010년 2위 AL East) : 브라이언 캐쉬맨 총지배인은 비수기 내에 큰 시간 스플래시가 필요한 것을 알고 있었지만, 클리프 리가 팀을 내쫓고 Brotherly Love 지역으로 트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Brotherly Love는 뉴욕을 높고 건조하게 떠나고 있습니다. 앤디 페티트가 최근에 은퇴한 회전에서 CC 사바 시아의 도움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알렉스 로드리게스, 데릭 지터, 마리아노 리베라 아렌트처럼 젊어지는 것. 브롱크스 때문에 올해 소년들을 위한 포스트시즌을 또 찾을 수 있을까? 정말 그렇게 확신이 서는 것 같았어요

때때로 빙고는 너무 쉬워 보일 수 있고, 간신히 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뉴스 베어스와 그들의 선발 투수 아담 램버트에게 에이스가 강화된 다년생 강국인 멋진 장소. 넌 얼간이가 아니야!엄청난 분필을 먹는 대신에, 당신은 지금 당장 선호되는 팀이 2점 이상 이기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고, 당신의 승리를 증가시키기 위해 런 라인을 연주한다.

만약 항상 이렇게 간단했다면.

필리스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경기에서 2주 더 환상적인 경기를 펼치며, 이미 특징인 사이영 상과 6개의 올스타 매치 선택을 신용 순위에 던져버렸다. 그는 전국 리그 역사상 8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게 완벽한 2번째 경기를 던졌다. 그는 말린스 선수 11명을 삼진 아웃시키고 말린스 투수 조시 존슨을 능가했다. 존슨에게 맨발로 달리는 것은 할러데이가 어떻게 하는 지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라고 지시했다. 헤스 주변에서 장난도 하지 않고, 한 가지 이유로 그 시합은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돌아갔다.

로스앤젤레스 애너하임의 천사들(80-82, 2010년 3위 AL 웨스트): 지난 시즌 할로스에게는 힘든 해였다. 그들이 3부 리그를 끝내곤 했기 때문에, 부동산 전문가는 이것을 사용하지 않았고, 특히 수년간의 지배 행성인 AL 서부 세계 이후 500을 달성하지도 못했다. 그러나 그들은 작년에 정말로 재건해야 했다. 당신의 시즌 초에 켄드리 모랄레스를 잃은 후 또 다른 것은 이 작품들이 함께 도착하기로 되어 있었다. 이번 시즌은 비수기에 칼 크로포 먹튀 없는 사이트 드와 함께 했지만, 대신 그는 보스턴 레드삭스 감독 마이크 스코오시아를 향해 나아갔다.

MLB Picks & Prediction : 레드 삭스의 100 승 이하의 승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풀려 질 것입니다. AL East에서 우승하지 못하면 테리 프란코나 감독은 설명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탬파베이 부케너스 NFL 저지스 그들이 처음 NFL 리그에 진출했을 때, 그들은 처음 26경기에서 졌다. 그리고 그들의 순수한 오렌지 NFL 유니폼은 많은 비난을 받았다. 디자인 전체가 끔찍했고, 로고는 추했다. 그러나 그들은 1976년부터 1995년까지 30년 동안 이것들과 함께 있었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그늘을 빨간색/흰색으로 바꾸었다.

위의 복잡하지 않은 팁을 따라가 웹이나 포럼에서 더 많은 정보를 결정할 수 있다면 기본적으로 당신은 일반적으로 내기하는 새로운 베터에 대한 면밀한 개요와 손실 확률을 낮추고 우승 범위를 늘리기 위한 누출을 찾는 접근법을 갖게 될 것이다. 결국 확률에 관한 것이다.

그래서 말린스가 10년 동안 브레이브스 0에 2개의 월드시리즈를 우승했을 경우, 작년에 브레이브스에 1경기 뒤진 것 뿐인데, 완전히 새로운 선발진, 팀 스피드, 파워로 올해 4경기 뒤진 것이었고, 2006-2007년 브레이브스 주변에서 12-8경기에 거의 모든 승리가 언더독 우승과 결합되었을 때, 왜 큰 라인이었을까? 말린스에 내기를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 그들은 작은 시장 전문가다. 그들은 거의 TV에 나오지 않는다. 그들은 인터넷 작가들이 토론할 섹시한 팀이 아니다. 그들은 남부 의료법으로부터 단 한 번의 주말 전사 내기를 획득하지 않는다. 브레이브스는 미디어 괴물이다. 그리고 따라서, 운전자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야구 선수들의 속도는 60야드 달리기를 통해 측정된다. 아웃에서 표시된 임시 트랙에서 달리고 있다.

원뿔을 가진 필드 두 명의 스카우트가 스톱워치와 클립보드로 결승선을 통과하는데, 두 명의 선수가 시리즈에 불려가서 각 열은 일반적으로 모자 한 방울로 시작한다.

만약 어떤 남자가 훌륭한 시간을 보낸다면, 그는 시간이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다시 뛰도록 요청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미국 관습의 한 예로서 나를 이야기에 빠져들게 한다면, 그녀와 나는 골동품 구매 여행을 하는 사람들을 데려간다. 그 소녀들 중 한 명은 그녀가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미국인이라는 것을 아는 방법을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거울 속을 들여다보라고 말했다. 그녀의 머리는 그녀의 모자의 꼬리가 채워진 조랑말 꼬리로 그녀의 머리를 들여다보라고.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모자를 쓴 것을 얼마나 많은 영국 여성들이 눈에 띄었는지 물었다. 미국 여성들은 그렇게 눈에 띄었다. 엄지손가락으로 자기 모자와 조랑말 엉덩이를 가리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방금 9경기를 마쳤고,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세 번의 도시 도로 탈출을 6승으로 마쳤다. 카디널스는 훌륭한 야구를 하고 있으며, 밀워키를 5경기와 연계하여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