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및 Xbox 360 전용 PC 게임입니다.

Categories: 스포츠 - 농구(NBA)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60 전용 PC 게임이다. 2년 전, 2K 스포츠가 다른 세대의 콘솔에 처음 진입한 것으로 표시되었다. 그들은 올해 적절한 첫 착시 현상을 제공했다. 그리고 NBA 2K 8은 작년과는 다르다. 그리고 NBA 2K 8은 실제로 NBA 선수가 하는 모든 것이 사람들 사이에서 잘 되어가고 있다.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 내쉬의 스타일리쉬한 패스는 다음과 같다. 트레이시 맥그레이디가 플레이오프에서 질식할 때, 미안 휴스턴 로케츠 팬들, 르브론 제임스가 놀라운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졌을 때, 다른 모든 사람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전체 경기는 놀라운 농구 시뮬레이션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본 모든 것을 볼 것이다.

자바는 벅스와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2번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12개월의 NBA 신인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1970-1971시즌 축제 기간 동안 MVP 리그였습니다.

비록 일부 바퀴를 돌리고 네츠와 함께 상대하는 것은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오지는 않겠지만, 그들은 정규 기간 동안 49-33의 기록으로 2002-2003년 캠페인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네츠는 밀워키 벅스(4-3)를 완파하고 보스턴 셀틱스(4-0)를 분쇄한 다음 디트로이트 피스턴스(4-0)를 휩쓸었다. 비록 네츠가 NBA 결승전에서 두 번이나 반격을 해서 샌안토니오와 동점을 만들었다. 스퍼스, 고출력 스퍼스가 체중 문제(4-2)를 땄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경기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좋아하고 림 주변을 잘 마무리한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법정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녀를 3중 2중 위협으로 만든다.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를 수비 마지막 부분 스포츠무료중계 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웃긴 데프 데프 심지어 당신의 점프 샷 안에 이런 부족이 있더라도, 그는 지난 달 여전히 셀틱스 챔피언십에서 MVP로 활약하고 있었다.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 그는 NBA 올타임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NBA에서 27,710점을 얻었다!

이 비디오 게임의 유일한 악점은 또한 때때로 강화되기 위해 이용 가능한 연결 코멘터리인데, 코멘트는 복잡할 것이다. 그것은 해설자(케니 스미스)가 무언가를 말하고 단지 오랜 시간 동안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 비디오 게임의 해설은 다소 로봇적이었다. 경로 모드는 돌아왔고, 시즌 게임 플레이로 인해 상당히 덜 몰입된다. 심지어 팀 도나히 도박 훈련 모드도 당신의 삶을 도박할 수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는 매우 훌륭하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다.

하지만 그런 것이 그 안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팀들이 잃은 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지 전문가가 아니라는 인상을 주었다. 파울(때로는 불공평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게이머들이 데이비드 스턴에게 패한 팀에 투자함으로써 공유하도록 하는 것은 사실 항상 엄청난 액수라고 확신한다.

가장 선호하는 NBA 저지는 예상치 못한 그것의 르브론 해리로 오면 안 된다. 이것의 흥미로운 점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 저지가 여러분의 등에 업혀 있는 사람들이 미움을 받을 때. 그들은 당신이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상관하겠는가? 유어 대표

스포츠는 보통 무거운 스포츠 장비와 스포츠웨어가 더 크다. NBA, 하지만 모든 스포츠와 팀 사용자들 중 일부는 이용 가능한 모든 스포츠 장비를 소유한 다이하드 팬이다. 그들은 심지어 가르치기도 한다.

그들은 그들의 집을 팀 색상으로 장식하고, 모든 것에 흩어져 있는 스포츠 부속품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모두 좋다. 어떤 스포츠를 즐기든 당신의 삶을 향상시켜준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곳에서 하는 것을 이해한다.

세계

이 게임의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은 항상 강화된다는 것이다. 해설자를 없애는 것은 복잡하다.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단지 장기간에 걸쳐 말을 멈추는 것이다. 나는 그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생각했다. 트레일 모드는 돌아왔고, 시즌 게임 플레이로 인해 몰입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팀 도나기 도박 훈련도 있다.

당신의 삶을 도박으로 날려버릴 수 있는 것을 모드화하라.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요소는 훌륭하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러한 것이 전체 게임에서 재생 가능하다면 놀라는 것을 멈출 것이다.

샤킬 ONeal의 추가를 활용한 피닉스 선즈는 NBA 웨스트의 최고 기록을 찾는 것에 관한 것이다. 모든 NBA 경기는 중요하다. 1패는 서 있는 몇몇 슬롯 내에서 팀을 움직일 수 있다.

샤킬 ONeal이 가장 흥미로운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