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가입할 생각인 어떤 산업의 미래 전망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Categories: 교육 - 대학

당신이 가입할 생각인 어떤 산업의 미래 전망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나는 은행, 자동차 산업, 저기술 생산 등과 같은 분야에 들어가기 전에 정말로 신중하게 조치를 취할 것이다. 이러한 시장들 자체는 훌륭한 시장이지만, 당신은 산업이 부채 통합이나 축소가 많은 조직을 피해야 한다.

특히 다른 나라에서는 더 싸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일이 디지털화되고 계약될 수 있는 산업을 예방해야 한다.

이것은 보람 있는 분야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

적절한 과목 분야의 교수들과 경험 많은 전문가들과의 건강 관리, 회계, 프로그래밍, 공학 강연으로서 어떤 방법을 재배치해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알아보십시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이 당신이 당신에게 무엇이 중요하다고 말하는가? 당신의 삶을 살면서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스타일링할 때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것을 자문하라. 이런 종류의 계획은 기업을 위한 것이든 수익 기업을 위한 것이든 아니든 간에 조직 준비라고 불리는 조직보다 다양하지 않다. 어느 경우든 조직을 위한 가치 있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하는 개인을 포함한다.

조직을 위한 주요 목표는 소유주를 위한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고, 이익 조직을 위한 것이 아니다. 더 높은 목적을 위해 일하다

A)대부분의 엄마와 아빠들은 자녀 교육비를 위해 지출하기 위해 비용 절감을 파고들고 있다.

나는 이기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의 저축은 당신의 은퇴를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교육에 당신의 보존을 투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한 돈이 없을 것이다. 때때로, 엄마와 아빠들은 충분한 비용 절감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은퇴를 연기해야 한다.

돈을 보존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단지 그것에 맞춰지지 않았다. 우리는 소비자 사회다. 우리는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돈을 절약하는 것이 아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완전히 공짜가 아니라는 것이다. 대학은 현금만 들 뿐 아니라, 정말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보다 10만 달러의 뛰어난 교육이 얼마나 더 중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대학원 교사가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 같지 않기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때문에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처럼 돈을 번다. 그것은 사실상 고급차와 트럭을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차는 당신을 경제차와 비슷한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엄청난 이름의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 그 학위가 얼마나 가치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도 아니고 고등학교가 당신에게 투쟁이 아니었고 당신이 자신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이 아니었다면, 단지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당신을 나쁜 사람(영어가 그의 최고의 과목이 아니었다)으로 만들지 않는 나의 오랜 좋은 친구로부터 표현을 빌리는 것은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이것이 개인들이 왜 그들의 학업을 추구할 능력이 없었는지에 대한 이유가 없는 이유다. 사람들의 문제는 그들이 이 교육 장학금을 위한 무료로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다른 개인 조직들에 의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들을 발견하고 교육대학이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다.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 왜 우리는 실제로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는가?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인가?많은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들은 실제로 전통적인 대학들보다 덜 요금을 부과한다.

인터넷을 둘러보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온라인 교육이 훨씬 덜 비싸기 때문에, 교육을 마치면,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큰 연습생 대출로 가득 차지 않아도 될 것이다. 대학생들이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것은 사실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단순히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현재 훌륭한 학생이라면 훌륭한 일을 계속하라. 결국 모든 것이 해결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훈련생이 아니었다면, 당신은 얼마나 오래 기다리다가 당신이 상황을 반전시키기 시작하고 결국 당신이 될 수 있는 개인이 될 것인가?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고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교육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교육비를 지불한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낮은 성적을 받을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생이 다음 비용 게이트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다수는 단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