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2만 달러로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사용했습니다.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2만 달러입니다.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장기간에 걸쳐 주식 거래가 10% 12개월을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간단하고 쉽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사실일 수 있지만, 부동산의 비용이 클수록 수익이 더 커진다. 집에 대해 생각해 보면 25만 달러에 팔리게 된다. 만약 그것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10퍼센트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수동적인 수입으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자주 갔던 원래 포스트잇은 정말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개인적인 메시지였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그 통화 처리에 대한 민트 비용을 지불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하는 이 특별한 경우 폐기물의 용어)을 방해하기에 충분하다.

머리 한 개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수익을 계속 전달할 뿐만 아니라 사업을 넘어서지 않기 위해 결심했고, 그래서 그는 반격하기 위한 접근방식으로 나타났다. 그는 이전에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는 것과 반대되는 큰 간판을 그의 창문 안에 두기로 결정했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평가하라: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의 환상을 사로잡는다면, 압류 틈새 시장을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으로 간주하고 싶다면, 주 소유주들에게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존재에 초점을 맞추라고 호소하라.

이 편리한 것들을 무시해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계속하지 않도록 하라.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사용하여 부를 쌓는 평균적으로 선전된다. 왜 나는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자르기 시작했다!잠깐, 내가 5달러짜리 머리 깎는 게 무슨 뜻인지 모르잖아, 누구?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라. 그러므로 나는 네가 이 교훈을 잊지 않을 것을 보증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마케팅을 한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최고의 머리를 자르는 동안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그는 당신에게 10개의 수입을 줄 것이다.

그 다음에는 고객에게 부동산을 실제로 요구하고, 그 부동산을 팔고자 하는 투자자가 8,000달러라고 말한다.

A 방법은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벌고, 또한 그것의 위대한 사람들은 계속되는 핸들링보다 추가적인 인앤아웃 프로젝트와 같은 것이다.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부동산을 임대로 구조화함으로써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을 살펴본다. 그래서 리뉴얼을 위해 임대하는 것 중 하나는 건강한 이익을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도달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석에 앉게 한다.

통제된 스트레스를 극대화하고 이익을 극대화한다.

당신의 재산에 대한 중요한 세입자를 얻는 것은 종종 문제가 된다. 하지만, 시간을 보내고 적절한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낫다. 그래서 확실히 중요한 골칫거리를 피할 수 있다.

당신은 객관적인 사람들이 좋은 세입자를 만드는 것과 관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장비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계획 A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계획 B는 다양화, 다양화, 분기해야 한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해야 할 때, 기업에 앞서 온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부동산 투자에 투자하는 개인에게 돈과 시간이 필요한 것에 뛰어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이 사업이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해 일하도록 보장하고 그것 때문에 일을 탐구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가장 많이 느끼는 불만 중 하나는 단지 좋은 하숙인을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을 돌보는 세입자,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일으키지 않는 세입자들을 원하는 것, 당신의 세입자들은 유리한 신용 점수, 바람직하게는 650점 이상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심지어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돈을 하남헤라팰리스 지불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할 수 있어야 한다.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잠재적인 세입자에 대한 도 경험 점검에 대해 나중에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강도 보증금을 내려라.

두 번째 접근방식은 목표, 저비용, 체계화, res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