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관리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그리고 그 후에 피부과 의사와 꼭 이야기해야 합니다

Categories: 건강 - 피부관리

피부 관리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피부과 의사와 꼭 대화하십시오. 제품이 작동하는지 또는 피부 관리 제품에 대한 조언을 구하는 경우 해당 제품이 작동하는지 또는 피부과 의사와 의사 소통을 유지하십시오.이 사람이 피부 관리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맞는지 결정하려면 먼저 노화 피부의 특징을 이해해야 한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탄력성과 응집력을 잃기 시작하므로 피부의 탄력성과 단단함을 잃기 시작한다.

콜라겐 생산은 느려지고 피부 세포가 자주 죽어 수분 유지 능력을 잃기 때문에 피부는 둔해지고 거칠어지고 처지고 주름이 생기기 시작한다.

Stearate 나트륨 : 이것은 일반적으로 실험실에서 생산되며 수많은 MSDS 피부 접촉에 따라 적색, 부어오르기, 가려움 및 통증 증상으로 자극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MSDS는 이 제품이 연방 OSHA 위험 통신 표준 29 CFR 19101200의 기준에 따라 위험합니다. 피부 관리에 좋지 않습니다.

더 단단하고 두꺼운 피부를 추구하기 위해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가진 제품을 찾아야 하는 대신에, 여러분은 자신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산하는 여러분의 신체 능력을 자극하는 성분을 가진 제품을 찾아야 합니다

이것은 충분히 말할 수 없다: 과도한 태양 노출은 신선하고 이슬이 맺히는 것보다 가죽 가구와 더 비슷해 보이는 주름과 피부를 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태닝으로 인한 황금빛 빛 없이는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피부는 결국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당신이 복종해야 할 가장 중요한 피부 관리 팁 중 하나이다. 우리는 스트레스가 많은 세상에 살고 있고, 스트레스는 우리의 피부를 죽이는 것 중 하나이다. 그리고 매일 6시간에서 7시간의 수면을 빨리 취하게 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당신의 피부를 더 건강하게 보이게 할 것이다.

보너스 팁!피부를 멋지게 유지하기 위해, 야외에 나갈 때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라. 태양이 비치지 않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해로운 광선을 복용할 밤제 수 있다.

요즘 사람들은 그들의 합성 공식이 당신의 피부에 경이로움을 일으키도록 설득하는 많은 광고의 대상이 된다. 그것은 사실일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유기농 피부 관리 제품을 만드는 많은 작은 회사들이 있다.

그러나 광고할 충분한 돈이 없다. 그들의 제품은 시장에서 널리 인정받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의 제품은 시장에서 널리 인정받지 못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유기농 제품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재료가 당신의 피부의 자연계와 함께 작동하는 그러한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알고 있기 때문이다.

다양한 피부 관리 크림의 외용화와 함께 영양가 있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비타민 A를 많이 제공하는 건강한 식품뿐만 아니라 즙이 많은 과일과 D를 원시로 많이 먹는 것이 신선한 건강한 피부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적절한 피부 관리를 위해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필수적이다. 매일 권장되는 물을 마시지 않으면 피부 세포가 약해지기 시작한다.

수분 소비가 적으면 건조함과 가려움을 통해 피부에 나타나기를 기대할 수 있다.

많은 양의 물을 마셔도 피부는 유연하고 매끄럽고 건강한 물은 건강한 삶에 필수적이며, 따라서 아름다운 삶을 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나처럼 향기를 좋아하고 향기가 좋은 제품을 사지만, 얼굴과 몸에 온통 슬러더를 바르는 제품에서는 향수와 향수를 제한하고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연구 결과 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피부 독소를 말 그대로 먹이고 있을 수 있다.

피부관리의식은 오래전부터 새로운 것이 아니었고, 장미수와 우유에 목욕을 하곤 했던 여성들도 그들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키기 위해 장미 꽃잎을 사용했고, 심지어 우유로 머리를 씻기도 했다. 과학의 발전 이후, 많은 피부관리 제품들이 피부를 돌보기 위해 개발되었다. 인간은 자연을 웰니스 천연 피부관리 제품에 사용함으로써 비용이 저렴하고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잘 알려진 현실이다.

겨울 공기는 건조하고 가혹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설상가상으로, 우리를 따뜻하게 하는 중앙 난방 시스템은 우리의 몸에서 수분을 빨아들이는 공기를 더 건조하게 한다.

건강한 피부를 원할 때 발에 있는 피부에도 주의를 기울이도록 해!건강한 발은 피부 건강에 필수적이다. 실리콘 기반 윤활제를 사용하여 발에 물집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