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U 및 Heatsink: 소홀히 할 경우, 먼지와 먼지가 여기에 쌓이면 CPU가 과열되거나 고장날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기술 - 컴퓨터

CPU 및 히트싱크: 여기에서는 먼지와 오물이 쌓이면 CPU가 과열 및 고장날 위험이 높아집니다. 압축 공기로 플라이아웃할 수 있습니다. 극단적인 경우 핀이 너무 막혀서 열 싱크 팬을 제거하고 쿨링 바운트 사이의 오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다양한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와 ATI에서 제공됩니다. 변화무쌍한 기술의 영화 카드는 메가바이트의 크기와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컴퓨터에는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 기능이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상점: 지역 미디어 또는 컴퓨터 상점으로 이동컴퓨터에 대한 유용한 정보뿐만 아니라 영업 사원과 대화하기 때문에 대개 모든 제품이 훌륭합니다.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은 무엇인지, 1의 이점은 무엇인지, 그리고 한 가지를 살펴봐야 합니다.메모리 이 FORY 모델이 뛰어난 또 다른 영역 16GB DDR3 스토리지 공간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옵션은 6GB DDR3입니다. PC를 좋은 멀티미디어 장비로 만들고 싶지 않으면 충분합니다.데스크톱 컴퓨터는 너무 흔해서 컴퓨터 하드웨어의 기본을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다.

우리가 이 법정에 힘을 모을 때 공은 있다.

운전을 하는 동안 괴짜가 되어야 하는 것으로 밝혀진다. 이제 얻을 수 있는 약간의 지식만 있으면 된다.썸 감소 요즘 일반적으로 저렴한 노트북이 많지만 사양과 데스크톱 속도 및 메모리 크기가 일치하지 않음이미 이중 코어일 수 있고 메모리도 320GB 이상일 수 있는 이상적인 노트북 옵션을 결합하면 비용이 많이 들지는 않습니다.다른 한 쪽 끝에는 휴대용 스펙트럼에 속하 나라장터인증서 는 강력한 휴대용 노트북이 순수 처리 능력으로 데스크톱에 설 수 없는 반면, 노트북은 이동성으로 그 성능을 보완하는 것 이상의 기능을 제공할 수 없음게이머 여러분 저는 게이머입니다. 저는 제 멋진 그래픽을 좋아하지만 데스크톱 대 랩톱을 위해 성능을 조금 희생해야 합니다.y 이렇게 하면 집 안뿐만 아니라 여행 중에도 노트북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랩톱은 종종 컴퓨터 전기를 위해 저렴합니다. 랩톱보다 더 저렴한 비용으로 더 강력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료 보조 도구당신은 훨씬 더 빨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이제 Sony 데스크톱 컴퓨터는 면도날처럼 선명한 디테일과 멋진 HD 이미지를 가진 지각처럼 선명한 색상과 대비됩니다. Sony VAIO J는 LCD 데크에 우아한 와이드 스크린을 갖춘 새로운 일체형 컴퓨터입니다. 이러한 Sony 데스크톱 PC의 디자인은 공간을 더 절약하고 책상을 뒤죽박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디자인입니다.기계는 볼 수 없는 모든 철사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안에 하드웨어를 집어넣었다.인터넷 사이트에서 기다리는 동안 볼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운영 체제의 OEM 버전입니다. 이 운영 체제에서는 일반적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작동하며 다른 장치도 거의 작동됩니다. 직접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3 – Apple iMac: 음악 및 비디오 기능과 관련된 Apple iMac 데스크톱은 우선 Mac이 특정 컴퓨터 경쟁에서 빠르게 앞서고 있으며, 1번 노력해도 후회하지 않는 이유를 잘 설명해 줍니다.이 시스템은 매우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많은 프로그램을 함께 실행할 수 있으므로 너무 많은 전력을 사용할 염려가 없습니다. 데스크톱과 함께 처리 작업에서 대부분의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4GB의 시스템 메모리도 있습니다.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으면 전문가가 GB 또는 8GB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자 할 때 그렇게 하는 것을 고려하다길 밖에서 파일을 만든 다음 집에 가서 다른 컴퓨터 시스템으로 보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썸 드라이브에 파일을 저장하여 전체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문제가 있는 배선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두 대의 컴퓨터에 추가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데스크톱에서 다양한 기능을 훨씬 단순하고 훨씬 저렴한 업그레이드 다양한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성능을 향상할 수 있기 때문에 노트북에서 몇 년 동안 데스크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