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매우 도움이 되는 것들을 무시해라

Categories: 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재산에 대해서도 화가 나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는다.

또 다른 하나는 이름이 올라가고 임대하기 위해 기존 주택과 관련된 돈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거주할 대체 주택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다시 거주하기 위해 다시 점유된 자금 조달의 장점은 바로 재생되므로 현금 흐름이 더 가능성이 있습니다.이 시나리오에서 가능한 자금 조달의 도전 과제 오늘 당신은 두 가지 대출을 모두 자격을 갖추거나 현재 부동산에 20% 이상의 지분을 포함해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이 의미있는 집을 구입하고 중지하는 장소를 예방하기 위한 구매 및 덤프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옛날 것을 갚는 것

임대주택은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고, 실제 숙제를 하고 언제 즉시 금전적이 될 것인지를 얻는 것이 될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몇 년 동안 기다려야 할 수도 있고, 또한 지불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당신은 세입자들을 상대하는 것과 같은가?

비록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각각의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그것은 수입을 보기 시작하는 데 하루 이상이 필요하다. 중요한 부동산을 진정으로 얻으려면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고, 건설할 여유가 있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는 당신을 위해 시작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기 위해 보유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것의 완전한 주식은 10달러까지 수수료를 위해 몇 초 안에 팔린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고 사람은 작은 투자를 한다.

몇 백 달러나, 너 같은 것이 가장 눈에 띄는 것 처럼

부동산 투자 : 여기에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선택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를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그리고 이것 때문에,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갚을 수 있는 것이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10년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한 사람이 단지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단지 검토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다. 당신은 당신이 거래에 협력할 수 있는 다른 팀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할 수 있는 개인도 팔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실제로 수백 장의 경제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공유하는 명함이 얼마나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정확히 알 수 없다.

당신이 요구하는 모든 사람이 큰 발걸음을 내딛는 경향이 있는 것은 아니며, 누군가가 당신을 돕기 위해 오싹해지는 것을 꺼리지 않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당신의 정당한 추상화를 수행해야 한다.

당신이 부동산 경력에 어디에 있든, 어떤 개인이 최고 수준의 상업용 부동산을 실행할 것인가? 당신이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최선의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최고의 현금 흐름 건설 사업을 위해 어떤 것을 배달하는 적절한 수단이다.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소득원 거래를 받기 위한 수익 다음 단계는 항상 활동을 취하는 것이다.

사실상 세금 공제 가능한 생활방식을 살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가장 큰 개인, 사업, 재산세 혜택을 줄 것이다.

부동산에 투자할 사람은 4월이 낮고 많은 부동산이 매입되기 전에는 결코 나아지지 않았다.

이러한 책, 강좌 여수주택매매 또는 부동산 투자 세부 사항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선택 # 2 접근법입니다.직접 대응 마케팅입니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플립만큼 섹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괜찮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좋고,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위태롭게 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는 부동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이 구매는 로우 및 고전략 판매로 나중에 더 높은 가격에 참여하여 지출 기간 동안 돈을 피하고 자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마케팅이 시작되지 않는 한, 시장 사업이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작은 사업을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왜냐하면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