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당신의 첫 임신 내내 일어날 수 있다.

Categories: 가정, 가족 - 임신

이것은 임신 첫 시간 내내 일어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아솔라가 어두워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임신의 징후와 증상 중 하나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나는 이것이 나에게 문제가 된다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느끼는 정상적인 신체적 임신 징후로 내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질문을 할 때, 나는 이것이 나에게 문제였다. 메스꺼움, 피로, 졸림, 호르몬. 그러나 감정적으로, 나는 진정한 난파선이었다. 만약 내 몸의 모든 것이 괜찮다면, 내 뇌는 내가 얼마나 조심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의심하는 것에 지쳤다. 그리고 내가 질문했던 모든 것이 나를 놀라게 했다. 화장실을 이용할 때, 나는 피를 볼 수 있을까? 또 다른 유산의 시작을 느끼는 게 가스/크램핑인가? 내가 임신 징후를 충분히 느끼고 있는가? 난 엉망이었어.

저출산 체중의 아이들은 거의 모든 건강 문제의 위험이 더 높다. 그들은 어린 시절 내내 느린 발달로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그들은 성장함에 따라 실제로 당뇨병과 심장병을 낳기 더 어렵다. 저출산 체중의 아기들은 평균 출생 체중의 아기들보다 낳기 더 어렵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NICU나 신생아 광범위한 치료실에서 놀아야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임산부들은 스포츠 브라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그들은 가슴에 추가적인 도움을 주고 임신 통증과 불편함을 완화시킬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위와 허리 부위에 더 느슨한 속옷을 사용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혈액이 유아에게 산소를 가져오고 흐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임신 중 가벼운 산성 역류 사례를 다루기 위해 제산제를 복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광범위한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제산제는 아기 관리에 손상을 주지 않는다: 많은 제산제는 많은 양의 나트륨을 함유하고 있다.

당신은 붓는 문제를 악화시키지 않도록 소금 소비를 줄여야 한다.

모든 식별이 나쁜 것은 아니다. 첫 3개월 동안 내 친구가 출혈을 잘했고 건강한 아이다이를 제공했다고 전자의료건강에 따르면, 첫 3개월에 가벼운 얼룩이 있는 것이 일반적이다. 모든 피비린내 나는 쇼는 유산을 나타내지 않는다. 모든 피비린내 나는 쇼는 당신이 단지 가서 자신을 발사해야 할 때마다 걱정하지 말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어떤 식별이나 출혈이 있다면, 당신의 의사에게 전화하라.

임신을 둘러싼 오해가 많다. 결혼반지 검사, 바늘 검사, 캐리지 검사, 심장 박동 검사, 임상적 뒷받침이 없는 체중 증가 검사. 체중 증가 검사는 만약 허비가 임신 기간 내내 체중이 증가한다면, 아기는 소년이 될 것이다. 무슨 검사? 나머지 절반이 임신한 것과 배우자의 체중 증가 사이의 연관성은 어디에 있는가? 아마도 그 남자는 아기를 기대하는 흥분 때문에 지나치게 방종하고 있을 것이다. 이 신화들은 단지 엄마 아빠들에게 재미를 준다.

당신의 아이는 당신의 몸에서 필요한 것을 가져갈 수 없다. 그리고 당신의 아기가 할 수 있다고 해도, 그것은 당신의 몸을 고갈시켜 임신 합병증, 위험한 출산 경험, 그리고 어려운 산후 회복의 가능성을 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아이가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얻을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이 저출산이나 조기 아기를 가질 이유가 없다. 변화도 마찬가지로 임신의 징후일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자극, 부어오르는 것, 염증에 대한 유방의 민감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아이를 낳기 위해 몸 안에서 일어나는 호르몬 변형 때문이다.

단백질은 근육과 조직 성장에 책임이 있는 영양소다. 모든 운동선수와 신체 가정 건설자들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 임신 식단 전략에 포함되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음식의 양에 대해 많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라. 영양소의 질은 훨씬 더 중요하다. 어떤 연구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의 적절한 섭취가 임신으로 인한 고혈압과 전등증으로 구성된 많은 심각한 건강 문제로부터 임산부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부 단백질은 임신 다이어트 계획에 포함되어야 할 풍부한 음식으로는 우유, 달걀, 살찐 고기, 생선, 곡물, 신선한 견과류, 씨앗이 있다

임신 일기 유지 또 다른 중요한 선물은 부모가 보관하는 임신 일기장이다. 임신 중 특별한 아이디어를 테이프로 찍어야 하고, 당신의 꿈과 소망이 당신의 아이에게 놀라운 유품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는 임산부가 다루어야 할 것이 아니다. 과도한 긴장으로 인해 야기될 수 있는 많은 신체적 문제들이 있고, 아기 연구에 있어서 극심한 스트레스와 불안은 건강하지 않다는 것은 긴장이 임신 전 노동과 출산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아이를 가지려고 할 때 임신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 날을 조급하게 기다리면, 성인용품점 가정에서 시험을 보기 전에, 이 세상에 새로운 생명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초조함과 흥분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의 집 테스트 방향이 추천한다는 것을 고려하면